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부산의 명소가 모바일속에 그대로!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 '스노우레인' 오픈

㈜게임데이(www.gameday.in 대표: 권동혁)가 연애 시뮬레이션 장르의 모바일 게임인‘스노우레인’을 2월 28일 국내 이동 통신사에 정식 오픈 하였다.

‘스노우레인’은 사춘기 청소년들의 풋풋하고 애틋한 사랑을 서정적으로 다룬 게임으로 ㈜게임데이가 부산 향토 기업이라는 특징을 살려 게임 속 배경을 실제 부산의 관광 명소인 ‘PIFF광장’ 및 ‘해운대바닷가’ 등의 유명지들을 바탕으로 제작하였다. 이를 통해 부산을 방문해본 유저라면 누구나 알만한 장소를 게임 내 데이트 코스로 선택할 수 있어 게임을 플레이할 때 실제 장소와 비교해 보는 재미도 느낄 수 있다.

이러한 이색적 배경 외에도 ‘스노우레인’은 75장의 이벤트 컷 이미지와 100여장의 일러스트를 자랑하는데 이는 기존 모바일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의 일러스트 장수가 50장 내외인데 감안하면 3배 이상의 볼륨이다. 게임의 용량은 평균 5.5Mbyte(이통사별로 다소 차이가 있음) 로 모바일 게임에서 아주 높은 편이다. 하지만 게임 내에서 보여주는 일러스트 퀄리티는 게임 출시전 이미 진행된 베타 테스트에서 “한국 모바일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의 진화!”라는 극찬을 받기도 했다.

‘스노우레인’ 개발팀 관계자는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의 핵심인 일러스트의 수준 높이기 위해 많은 투자를 했다.”며, “또한 인물간의 갈등을 최대한 묘사하기 위해 컷툰씬과 함께 시나리오 스크립트의 분량도 방대해졌는데, 이는 게임성 강화와 함께 기존 모바일 게임의 짧은 플레이 타임을 아쉬워했던 유저들에게도 만족감을 더해 줄 것”이라며 자신감을 비췄다. 이 외에도 멀티 엔딩과 직업엔딩, 감성적인 BGM을 함께 추가하여 게임에 드라마틱한 요소를 반영해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게임데이는 홈페이지와 SNS, 그리고 모바일게임 커뮤니티에서 ‘스노우레인’의 오픈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참가자들에게는 맥북에어와 갤럭시 플레이어, 영화예매권, 문화상품권, 프링글스등 푸짐한 경품이 추첨을 통해 지급된다. 이번 이벤트는 3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게임데이 홈페이지(www.gameday.in)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