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삼국지략, '고객 감동 프로젝트' 실시

- 12월 1일부터 유저 의견 직접 반영한 고객 감동프로젝트 실시
- 유료 아이템 30% 가격 인하, NPC 상점 물품 판매

(주)유니아나(대표 윤대주)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전략 SRPG <삼국지략>은 12월 1일부터 고객 감동 프로젝트를 실시하고 이에 따른 유료 아이템 가격 인하와 게임 내 편의성 향상을 도모한다.
 
삼국지략은 최근 진행한 유저 간담회를 통해 서비스 내용에 대한 객관적인 평가와 앞으로 나아갈 방향성에 대한 자유로운 의사 소통의 자리를 마련했다. 이를 통해 서비스 만족도 향상을 위한 유저들의 다양한 의견에 귀 기울이고 이를 게임에 직접 반영한다는 서비스 방침을 전달했다.
 
유저들의 의견 반영에 대한 첫 번째 결과로 ‘고객 감동 프로젝트’를 기획하고 이를 통해 지속적이고 다양한 업데이트를 선보일 계획이다. 우선, 유저 의견 중 가장 많은 부분을 차지한 유료 아이템의 가격 인하를 실시하며 캐릭터 강화에 집중된 10여 가지의 유료 물품의 가격을 평균 30% 인하했다.
 
또한 상점 판매 물품을 게임 내 NPC를 통해 판매하고 금전으로 구매할 수 있게 해 편의성을 제공한다. 이밖에 각성 부담 해소 물품의 추가적인 업데이트도 이루어졌다.
 
이번 ‘고객 감동 프로젝트’는 향후 지속적으로 전개될 예정으로 <삼국지략>을 즐기는 이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한 업데이트를 이어 나갈 방침이다. 이 밖에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GM과 소통하는 GM 골방 게시판 운영과 최근 설문 조사 게시판 오픈 등 의견 접수를 위한 다양한 창구가 마련되어 있다.
 
유니아나 마케팅팀 조남현 과장은 "이번 고객 감동 프로젝트는 이용자들의 소중한 의견에 귀 기울이고 이를 반영한 결과를 보여드리기 위해 지속적으로 전개할 계획이다" 며, "앞으로도 삼국지략에 변함없는 관심과 애정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삼국지략> 공식 홈페이지(http://3g.unian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