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전 세계의 귀신들이 모바일 게임으로 등장? '패밀리가 간다' 출시

- 전 세계의 공포체험 게임을 핸드폰에서 즐긴다
- 모바일게임 '패밀리가 간다(가족편)' 출시

㈜미스터게임즈 대표이사(전기형)는 모바일게임 “패밀리가간다(가족편)”를 (주)앰엔앰게임즈를 통해 12월 17일 SK텔레콤에 서비스했다고 밝혔다.
 
코미디와 개그프로그램이 점점 쇠퇴해 가면서 “예능”이라는 새로운 패러다임의 방송 프로그램이 형성되어 흥행을 주도하듯이 모바일 게임에서도 예능을 컨셉으로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테마게임을 출시하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다양하고 개성 강한 캐릭터들로 구성된 가족이 여름휴가를 맞아 “공포문화체험”을 하면서 겪는 에피소드를 게임으로 구성하였으며, 한국은 물론 일본,유럽,아프리카,중국,이집트 등 전세계 각 지역의 토속적인 “공포문화”를 잘 살린 아케이드 게임으로 평가받고 있다.
 
이 게임은 다양한 귀신들을 피하거나 공격하면서 게임 사용자가 정한 턴키(방향지시등)를 통해 일렬로 움직여 목적지까지 도착하면 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특히 이 게임은 캐릭터의 체력이 소모되면 자신이 보유한 캐릭터를 바꿀 수 있는 캐릭터 체인지 시스템과 다양한 아이템 활용을 통해 미션을 해결할 수 있어 게임의 재미를 부가했다.
 
전기형 미스터게임즈 대표이사는 “유명 연예인들이 방송에 출현하여 귀신을 체험을 하는 데서 모티브를 받아, 이 게임을 제작했다”며 “세계적인 다양한 귀신이 등장하여 게임 사용자에게 익숙하면서 독특한 재미를 주어 연말연시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다운로드 경로 SKT>
616 + Nate,show,oz >> 패밀리가 간다(가족편)
Nate,show,oz >> 게임 >>장르별 게임 >> 아케이드 >> 패밀리가 간다(가족편)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