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스승과 제자가 만나면 특별 아이템을 받는다! 트리니티 온라인 '사제지간 이벤트' 실시

- 지난달 23일 공개 테스트 실시한 <트리니티 온라인> 사제지간 이벤트 실시
- 추성훈 선수의 승리 염원 댓글 달면 풍운아 아바타 의상 지급
 
구름인터렉티브(대표 박영수)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스튜디오 혼(대표 홍지철)이 개발하는 3D 횡스크롤 액션 RPG <트리니티 온라인>의 사제지간 이벤트를 오늘(7일)부터 20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트리니티 온라인>의 신규 가입자와 기존 이용자가 스승과 제자관계를 맺은 후 이벤트 종료일까지 제자의 레벨이 25이상이 되면, 스승에게 특별 ‘감사의 반지’ 아이템(이동속도 2%증가)을 증정하는 내용이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 기존 이용자는 신규 가입자에게 구름닷컴 닉네임을 알려주고, 신규 가입자는 전달받은 닉네임을 이벤트 페이지 내 스승등록 버튼을 클릭한 후 등록하면 게임 내 사제관계를 맺을 수 있다.
 
구름인터렉티브 이화원 부사장(Chief Marketing Officer)은 “새로이 유입되는 신규 가입자와 기존 이용자 모두에게 서로 윈윈(Win-Win) 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실시한다” 며 “추후 다양한 형태의 사제지간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오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이 밖에도 <트리니티 온라인>은 오는 12일 ‘UFC 100’에 출전하는 이종격투기 스타 추성훈 선수의 승리를 염원하기 위한 댓글 이벤트를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 중이다.
 
댓글 이벤트는 추성훈 선수의 경기가 종료되는 12일까지 계속되며, 등록 된 승리염원 댓글 중 300개를 추첨해 해당 이용자에게 게임 속 풍운아 아바타 의상을 지급한다.
 
자세한 사항은 <트리니티 온라인> 홈페이지(http://trinity.goorm.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