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신규 래더모드에서 챔피언을 획득하라! 케로로파이터 '천하제일 무술대회' 실시

- 신규 게임모드 ‘래더모드’에서 펼쳐지는 ‘2009 래더시즌1. 천하제일 무술대회’
- 래더모드 플레이 하고, 512위 안에 랭크되면 다양한 경품 증정
- 최종 상위 16위 안에 오른 랭커들의 마지막 결승전 ‘최종 토너먼트’ 진행 예정 

구름인터렉티브(대표 박영수)에서 서비스하고 온미디어(스튜디오 마운트빌)에서 개발하는 <케로로파이터>가 신규 게임모드 래더모드에서 펼쳐지는 ‘2009 래더시즌1. 천하제일 무술대회’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선보인 ‘래더모드’는 1:1 대전방식의 결투모드로써, 대전을 통해 획득한 점수가 랭킹에 반영되어 개개인의 실력을 확인할 수 있는 3분 3판의 승부 모드이다.
 
이번 ‘천하제일 무술대회’는 정해진 기간 동안 래더모드에 참여해 랭킹 경쟁을 펼치는 ‘래더 리그전’과 래더모드 랭커 최종 16인이 펼치는 ‘최종 토너먼트’로 나뉘어 실시된다.
 
‘래더 리그전’은 오는 11일부터 7월 9일까지 진행되며, 게임 내에서 래더모드를 플레이 한 유저 중 랭킹 순위가 512위 내에 진입하면 1만 캐쉬부터 다양한 게임아이템 등 푸짐한 경품을 차등 지급한다.
 
이어 ‘최종 토너먼트’는 래더 리그전을 통해 래더 랭킹 16위 안에 오른 랭커들이 펼치는 최종 결승전으로, 7월 18일과 19일 양일간 온라인 상에서 진행된다.
 
‘최종 토너먼트’ 우승자에게는 고급 PC본체가 상품으로 주어지며, 추후 경기 영상이 VOD로 제작되어 홈페이지 내 <케로로파이터>플레이 영상에 업로드 될 예정이다.
 
구름인터렉티브 이화원 부사장(Chief Marketing Officer)은 “ ‘2009 래더시즌1’통해 <케로로파이터> 유저들이 개개인의 기량을 뽐낼 수 있는 대회를 마련하였다”며 “많은 분들의 참여로 지금까지 갈고 닦은 실력을 마음껏 펼쳐 좋은 경기를 진행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케로로파이터> 홈페이지 (http://krfighter.goorm.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