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초보부터 고레벨까지 게이머 위한 콘텐츠 '프리프 매거진' 눈길

- 프리프 매거진, 게이머 호기심 자극
- 게이머들과의 친밀도를 높이고 커뮤니티 활성화 기대
 
이온소프트(대표 김광열)는 자사가 직접 개발, 서비스 하는 “하늘을 나는 로맨틱 Flying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인 <FlyFF, http://www.flyff.com>(이하 프리프)>”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선보이고 있는 <프리프 매거진>이 게이머들에게 잔잔한 반향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프리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선보이는 “프리프 매거진”은 운영자(이하 GM)가 게이머들에게 게임 관련 일정이나 서비스 그리고 게임특징에 관한 내용 등. 게임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게이머들의 궁금을 해소함과 동시에 <프리프>와 게이머간의 친밀감 형성이 기대된다.
 
또한 공지사항 형식이 아닌, <프리프>의 아기자기한 동화풍의 그래픽과 어우러지는 디자인과 편안하게 담은 내용이 게이머들에 보다 친숙하게 다가가 게이머들간의 또 하나의 커뮤니티 공간을 제공한다.  
 
특히 캐릭터명 ‘꽃선인장’을 사용하는 게이머는 “개인적으로 프리프 매거진이 참 맘에 드네요”라고 만족감을 나타냈으며, 또 다른 캐릭터명 ‘마법소년철수’를 사용하는 게이머는 “초보 게이머들을 위한 매거진도 나올 거라고 생각됩니다. 초보 게이머부터 고레벨 게이머까지 공감 가는 매거진이 나올 때까지 프리프 파이팅입니다”라고 기대감을 전했다. 
 
이온소프트의 사업총괄 윤상진 본부장은 “<프리프 매거진> 콘텐츠는 게이머들과의 유대감을 형성하고, 커뮤니티를 활성화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앞으로 게이머들에게 보다 가깝게 다가갈 <프리프>가 되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