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누구나 '오디션 잉글리시' 에피소드 작가! 공모전 실시

- 오디션 잉글리시, 오는 17일까지 에피소드 공모전 이벤트 실시
- 추첨을 통해 당선자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증정!
- 당선작은 오디션 잉글리시 게임 속 에피소드 내용으로 활용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영어 교육 프로그램 <오디션 잉글리시(www.auditionenglish.com)>의 에피소드를 공모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오디션 잉글리시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1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오디션 잉글리시 에피소드 공모전 이벤트’는 한빛온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 게시판에 자신이 만든 스토리의 에피소드를 등록하면 된다. 정해진 분량은 없으며 국문이나 영어로 또는 국문과 영어를 혼합해서 작성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1등(1명)에게는 백화점 30만원 상품권을, 2등(1명)에게는 10만원 상품권을, 3등(2명)에게는 5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모든 당선작은 추후 오디션 잉글리시 에피소드 개발에 참고 자료로 사용된다.
 
당첨자는 이벤트 종료일인 17일 이후 오디션 잉글리시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홈페이지(www.auditionenglish.com)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한빛소프트 김유라 이사는 “오디션 잉글리시 유저들의 목소리에 더욱 귀를 기울이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유저의 번뜩이는 아이디어로 구성한 에피소드 스토리를 실제 게임에 반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빛소프트에서 이달 초부터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오디션 잉글리시’는 온라인으로 코믹한 에피소드를 보고, 듣고, 직접 따라 말하면서 영어 말하기 능력을 키울 수 있는 교육용 콘텐츠이다. 학습자들은 직접 상황에 맞는 회화문을 발음하고 바로 평가를 받을 수 있는 오디션 잉글리시만의 피드백 시스템을 통해 영어 말하기 능력을 향상 시킬 수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