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국내 최대 교육정보 전시회 '에듀엑스포 2009'에 오디션 잉글리시 참가

- 온라인 교육 콘텐츠 ‘오디션 잉글리시’ 에듀엑스포 2009(EduExpo2009) 참가
- 캐릭터와 직접 대화하고 바로 피드백 받는 시스템으로 교육시장에 선보여
- 에듀엑스포 참가 통해 영어 공교육 시장 진출 시도
 
온라인 영어 말하기 교육 콘텐츠 ‘오디션 잉글리시(www.auditionenglish.com)’를 서비스하는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오는 4월 1일부터 24일까지 대전과 인천, 창원, 전주에서 열리는 에듀엑스포 2009(EduExpo2009)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한빛소프트는 이번 에듀엑스포를 통해 초∙중 교육 기관 실무자에게 오디션 잉글리시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교육과 재미가 접목된 콘텐츠 우수성과 학습효과를 적극적으로 알리고 교육시장 내 오디션 잉글리시에 대한 인지도를 높여 향후 영어교육과 게임을 효과적으로 연계시킨 대표적인 에듀테인먼트 콘텐츠로 입지를 확고히 한다는 계획이다.
 
한빛소프트 김유라 이사는 “오디션 잉글리시는 오랜 기간 영어 공부를 해도 특히 말하기에 대한 두려움이 큰 한국인에게 어떻게 하면 자신감을 심어줄 수 있을까 하는 고민에서 기획된 교육 프로그램”이라며 “이번 에듀엑스포를 통해 오디션 잉글리시의 영어 말하기 효과를 많은 교육업계 종사자들에게 보다 폭넓게 알려 공교육 시장에서도 인정받는 계기로 삼을 것”이라고 말했다.
 
에듀엑스포 2009(EduExpo2009)는 올해로 12회째를 맞는 국내 최대 교육 정보 전시회로 유비쿼터스 시대 미래교육의 모습과 각종 u-러닝(Ubiquitous Learning) 소프트웨어 및 기자재 등을 한 눈에 볼 수 있다.
 
한편 한빛소프트에서 이달 초부터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오디션 잉글리시’는 온라인으로 코믹한 에피소드를 보고, 듣고, 직접 따라 말하면서 영어 말하기 능력을 키울 수 있는 교육용 콘텐츠이다. 학습자들은 직접 상황에 맞는 회화문을 발음하고 바로 평가를 받을 수 있는 오디션 잉글리시만의 피드백 시스템을 통해 영어 말하기 능력을 향상 시킬 수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에듀엑스포 2009에 참여하는 '오디션 잉글리시'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