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 새소식

7월의 우수게임 발표! 아바, 슬러거, 고무줄 등.. 피망 겹경사

8월 8일, 문화관광부에서는 <이달의 우수게임>의 선정작 발표 및 시상식이 있었습니다. 매달 선정되는 이달의 우수게임의 7월 수상작으로는 아바(온라인), 슬러거(온라인), 고무줄(모바일) 등 세 편의 게임이 선정되었는데요.

이번 선정으로 누구보다 기뻐하는 것은 '피망'을 서비스하는 네오위즈게임즈입니다. 피망을 통해 서비스중인 <아바(A.V.A)>와 <슬러거>가 동시에 우수게임으로 선정되는 겹경사를 맞았기 때문입니다.

이번 수상작 선정 과정에서 FPS게임 <아바(A.V.A)>는 미션에 따른 다양한 전투맵과 분대장을 통한 지휘시스템 등을 통해 현실감을 극대화 시켰다는 점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으며, 야구게임 <슬러거>는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는 성장시스템을 게임에 적용하고, 마우스 조작을 지원해 더욱 쉬운 인터페이스를 구현했다는 점에서 좋은 반응을 얻으며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고 합니다.


네오위즈게임즈는 세 개의 수상작 중 두 개가 자사 서비스 게임인 점을 기념하기 위해 우수게임 선정에 보답하는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합니다.

우선 <아바(A.V.A)>는 11일부터 12일까지 게임을 플레이 한 유저에게 게임머니 3,000유로를 지급하며, <슬러거> 역시 9일부터 13일까지 신규 유저 전원에게 3루 코치의 조언 아이템을 증정하며, 모든 유저들에게 게임머니(캣)를 50% 추가 제공한다고 하네요.

이에 관해 아바(A.V.A)를 개발한 레드덕 오승택 대표는 "레드덕의 첫 프로젝트인 아바가 이달의 우수게임과 같은 좋은 상을 수상하게 되어 대단히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차세대 FPS다운 완성도 높은 컨텐츠와 신선한 재미 요소들로 게이머들의 큰 호응에 보답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으며,

슬러거를 개발한 와이즈캣 남민우 대표는 "우수게임으로 선정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준 슬러거 유저들과 야구팬들께 큰 감사 드린다"며, "향후에도 게이머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며 야구 본연의 재미와 새로운 게임성이 결합된 장수게임 게임으로 만들어나가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습니다.

이번에 네오위즈게임즈가 겹경사를 맞게 된 '이달의 우수게임'은 문화관광부와 전자신문, 더 게임스가 공동으로 주최하고 한국게임산업진흥원이 주관하여 분야별 최우수 게임을 선정하는 시상식으로, 작품성, 기획/시나리오, 그래픽, 사운드 등 총 4개 부분의 심사를 거쳐 매월 우수작 3편을 선정, 문화관광부 장관상을 수여하는 행사입니다.

<아바(A.V.A)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  ☞ <슬러거>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