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0승 1무 2패' 라그하임 韓日국가대항전, 올 대회 출전자 모집

- 뫼비우스 아레나시즌2 통해 대표 선발
- 총 300명에게 출전 자격 부여
 
티엔터테인먼트(대표 이상민)는 자사가 운영하는 바른손게임즈(www.barunsongames.com)를 통해 서비스하는 다중접속온라인게임(MMORPG) <라그하임>의 한·일 국가대항전에 참가할 출전자를 13일부터 26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한·일 국가대항전은 오는 3월에 500대 500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27일 오후 8시부터 약 한 시간 동안 실시되는 ‘뫼비우스 아레나 시즌2’를 통해 선발된다.
 
‘뫼비우스 아레나 시즌2’는 2개의 서버씩 연합동맹이 가능했던 시즌 1과는 달리, 툰드마르와 앙그마르 2개의 진영에 각각 연합동맹을 구성하여 전쟁이 치뤄진다.
 
또 레벨에 관계없이 자신의 캐릭터로 전투 중 무기교체를 통해 언제든지 부대교체가 가능하며, 상대팀을 제압하거나 스톤의 파괴 및 회복할 때 포인트가 주어지는 등 시즌 1에서 제시됐던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했다.
 
경기 종료 후 순위에 따라 다양한 ‘아레나 포인트가 지급되며 누적된 포인트 순위별로 총 300명과 국가대항전 당일 선착순 200명에게 3월에 예정된 국가 대항전 참가 자격을 얻게 된다.
 
특히 아레나 포인트 1위에게는 진 무기 급 (+9)과 그레이트 매직 리젠트 다이야 3개와 그 외 100위 순위권에게는 리젠트 다이야와 보석함 등이 제공된다.
 
이번 한·일 대항전을 기념해 라그하임에서는 ‘전쟁의 결과를 점쳐라!’와 ‘참여만해도 아이템 펑펑’ 이벤트가 진행된다.
 
‘전쟁의 결과를 점쳐라!’는 결제고객에게 증정하는 응모권을 통해 승, 패나 끝자리 점수를 맞춘 유저에게 보석함과 리젠트 다이야를 지급한다.
 
‘참여만해도 아이템 펑펑’은 뫼비우스 아레나를 통해 받은 아레나 포인트 10점 이상 올린 유저 모두에게 경험치2배와 공격력/방어력 20% 상승하는 버프 아이템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라그하임 홈페이지(http://laghaim.barunsongames.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