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라스트카오스 '유저 의견 게임에 반영시킬 예정' 유저간담회 통해 밝혀

- ‘100일간의 아이리스 대장정’ 시상식 진행
- 향후 방향에 대한 뜨거운 토론 이어져
 
티엔터테인먼트(대표 이상민)은 자사가 운영하는 바른손게임즈(www.barunsongames.com)를 통해 서비스하는 다중접속온라인게임(MMORPG) <라스트카오스>의 유저간담회를 지난 10일(토)일 성공적으로 진행했다고 오늘 밝혔다.
 
티엔터테인먼트 본사 대회의실에서 실시된 유저 간담회는 지난 9월 18일부터 100일 동안 진행된 <라스트카오스> ‘아이리스 대장정’의 시상식과 향후 업데이트 방향 등 유저들과의 교감을 나누기 위한 자리로 마련됐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유저들이 열띤 토론을 통해 향후 업데이트 방향에 대해 건의했으며, 몇몇 의견들은 내부 검토를 거쳐 향후 게임 내에 반영시킬 예정이라고 회사측은 전했다.
 
이 외에도 올해 주요 업데이트 내용인 신규 인스턴트 던전, 장비, 스킬과 경매 시스템 등을 공개하며, 개발자와 유저들과의 적극적인 토론이 이어졌다.
 
이어 진행된 ‘아이리스 대장정’ 시상식에서는 1등 park07592***가 순금 10돈과 레어장비, 무기 세트 등을 수상했으며, 2등에게는 순금 5돈과 레어장비 세트가 3위에게는 순금 3돈과 레어무기 등이 각각 지급됐다.
 
이와 함께 1위에서 15위의 길드 순위가 발표되었으며, 최고 길드에게는 고급제련석 100개와 카오스 제련석 5개 그리고 트로피가 전달되었다
 
또 지난 한해 동안 <라스트카오스>내에서 생동감 있는 뉴스를 발빠르게 전달해 유저들의 눈과 귀과 되어준 기자단 시상식이 최초로 진행되었다.
 
<라스트카오스> 개발 총괄 김영철 팀장은 “한해 동안 <라스트카오스>를 사랑해주신 많은 유저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지속적으로 유저들과의 만남을 통해 함께 호흡하는 라스트카오스를 만들도록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라스트카오스>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