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테이크다운, 8월 27일까지 클랜전 이벤트 펼쳐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빛소프트가 서비스하는 명작 FPS 게임 <테이크다운: 더 퍼스트 미션>(이하 '테이크다운')이 8월 27일까지 클랜전 이벤트를 펼친다고 8월 8일 밝혔습니다.

총 3주간 주 단위로 진행하는 이번 클랜전 이벤트에서는 주간 별 클랜포인트에 따라 1위부터 3위까지의 순위를 결정, 순위권 안에 포함되는 클랜에 한해 총 100만원의 상금을 지급한다고 하는데요.
또한 3주간의 누적 순위를 결정해 20위권 안에 포함되는 모든 클랜에게 푸짐한 보상을 지급하게 되는데, 1위부터 3위를 하는 클랜에게는 총 상금 100만원을 지급하고 4위부터 10위까지의 클랜에게 각각 10만원의 정모비를 선물한다고 합니다. 나머지 11위부터 20위를 차지한 클랜에 대해서는 클랜전을 1회 이상 참여한 모든 클랜원에게 1만 테이크다운포인트(TP)를 지급한다고 하네요.

오는 8월 12일부터는 '테이크다운'의 첫 PC방 대회가 경기도 수원 지역에서 열린다고 합니다. 이번 대회는 수원지역 16개 PC방에서 4명씩 구성된 팀 대항전으로 치러지며, 참가를 원하는 유저들은 '테이크다운' 홈페이지를 통해 고지된 대회 진행 PC방에 방문하여 대회 참가 신청을 하면 된다고 하네요. 이번 PC방 대회에서는 총 180만원의 상금이 주어진다고 합니다.

한편 '테이크다운'은 8월 중 대전과 대구에서 추가로 PC방 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며, 앞으로 유저들의 다양한 참여를 이끌어내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혀, 앞으로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의 많은 호응이 있을 것으로 전망됩니다.

<테이크다운>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