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 새소식

'무지개 장갑' 상위 레벨 나온다! 카트라이더, 신규 업데이트 통해 '스타 레벨' 추가

넥슨(대표 권준모)은 오늘 자사의 인기 온라인 게임 <카트라이더> 에 에 신규 테마를 비롯한 세 종류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우선, 카트라이더에 신규 테마 “대저택”이 오픈 됐다. 지난 11일부터 티저 형태로 사전 공개되면서 큰 관심을 모았던 “대저택”테마는 게임 속 캐릭터 다오, 배찌 등이 새로운 등장 인물 ‘루이 알마’를 만나 거대한 대저택을 방문하여, 이 속에서 소인으로 변화된 후 레이싱 경기를 펼친다는 컨셉을 바탕으로 두고 있다.

넥슨은 대저택 신규 테마 업데이트와 함께 총 3종의 신규 트랙 및 신규 카트 바디 ‘마스터(master)’를 비롯하여 각종 신규 아이템과 퀘스트 등도 추가했다. 특히 ‘루이의 장난감 천국’ 등, 방대한 규모의 대저택 곳곳을 주행하는 형태로 제작된 신규 트랙들은 마치 유저가 상상 속의 거인국을 방문한 듯한 재미를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신규 테마 관련하여 1월 7일까지 1종의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12월과 1월에 거쳐 ‘대저택 시나리오 모드’ 및 신규 테마 NPC들로 구성된 ‘배틀팀’도 추가될 예정이라 기대를 모은다.

카트라이더 홈페이지도 새단장을 마쳤다. 이번 리뉴얼은 기존의 다양한 메뉴 및 콘텐츠를 유저들이 보다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하는 데 중점을 뒀으며, 이 과정에서 패치 내역에 대한 별도 전달 및 엠블럼, 타임어택 등 다양한 기록에 대한 일괄 정리 등 많은 노력이 곁들여졌다.

또한 겨울을 맞아 카트라이더 PC방 프리미엄 서비스도 강화됐다. 오는 2월 25일까지 PC방에서 카트라이더를 즐기는 유저에게는 게임 포인트 50%보너스와 PC방 전용 캐릭터(데빌킴 산타 캐릭터), 기존 무료 제공 카트 외 신규 카트 바디 4종 등이 주어지며, PC방 유저만이 참여 가능한 특별 퀘스트도 1종 마련된다. PC방 퀘스트를 완수 하는 유저에게는 다양한 게임 아이템은 물론, 스키장 이용권 등의 깜짝 상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카트라이더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박용규 팀장은 “겨울 방학을 맞아 색다른 신규 테마 ‘대저택’과 함께 다양한 게임 내용을 업데이트했다”며 “콘텐츠의 추가뿐 아니라, 홈페이지 리뉴얼 및 PC방 프리미엄 서비스 등 유저들이 더욱 즐겁고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부분까지 고민했다. 카트라이더와 함께 풍성한 겨울 재미를 누리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오늘 카트라이더에는, 그간 플레이 유저의 레벨 단계에 있어 최상 등급이었던 ‘무지개 장갑’에 이어 새로운 레벨 ‘스타 레벨’이 추가되어, 관련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카트라이더>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