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반 친구와 함께 즐겨요! '한빛온 오디션' 짱 선발대회 실시

- 한빛온오디션, 오는 1월 30일까지 학교의 이름을 건 '짱 선발 대회' 개최
- 랭킹 순위에 따라 10만원 상당의 피자헛 상품권, 문화상품권, 게임 내 아이템 증정
- 오는 1월 4일까지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릴레이 소설 이벤트 진행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의 한빛온에서 서비스하는 <한빛온오디션>이 오는 1월 30일까지 '오디션 짱 선발대회'를 진행한다.

'오디션 짱 선발대회'는 졸업생과 재학생 상관 없이 오디션의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로, 자신의 친구를 소속 학교의 '짱' 후보로 등록을 하고 투표를 통해 각 학교의 인기인을 선발한다. 한 유저는 최대 5명의 친구를 후보로 등록할 수 있고 한 명당 3명의 후보에게 투표를 할 수 있으며, 가장 많은 득표 수를 획득한 유저 10명은 한빛온 오디션 홈페이지의 '짱 랭킹'에 올라가게 된다. 각 학교에서 등록된 후보 수에 따라 학교의 랭킹도 매겨진다.

이벤트에 참여해 '짱' 후보로 선발되고 5표 이상을 득표하는 유저들에게는 레어 아이템인 '짱 의상 세트 아이템'을 선물하고, 10표 이상 득표하면 오디션 캐쉬 상품권을 증정한다. 2위부터 10위를 차지하는 유저와 유저를 투표한 이들에게는 순위에 따라 10만원 상당의 피자헛 상품권과 문화상품권을 선물하고, 1위 유저에게는 PMP를 증정한다. 또한, 친구들로부터 10표 이상 득표하고 10레벨 이상 달성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문화상품권을 선물한다.

오는 1월 4일까지는 '오디션 릴레이 소설쓰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릴레이 소설쓰기 이벤트는 한빛온 오디션의 공식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매주 이벤트 페이지에 게시되는 제시 글 다음부터 유저들이 글을 이어 써서 소설을 완성해 나가면 된다. 한빛온 오디션은 총 4주 동안 게시된 4개의 완성된 릴레이 소설 중 유저들의 추천을 가장 많이 받은 작품 1개를 선정, 해당 주에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들 중 선착순 300명에게는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한편, 오는 20일에는 1등에게 상금 100만원을 수여하는 '오디션 퍼펙트 리그'의 세 번째 주간 오프라인 대회를 개최한다.

현재 진행 중인 한빛온 오디션의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빛온 오디션>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