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겨울방학, 게임만 즐겨도 풍성한 선물이 가득!

- 이온소프트, 네오위즈 게임즈, CCR 등 대규모 업데이트 및 풍성한 이벤트 진행
- 순금, LCD모니터, Xbox 360, 노트북, 등의 다양한 경품으로 게이머의 이목 집중

크리스마스와 겨울방학 시즌을 맞아 게이머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대규모 업데이트 및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특히 최근 이온소프트의 ‘프리프 온라인’과 네오위즈 게임즈의 ‘텐비’가 새로운 콘텐츠 업데이트와 풍성한 이벤트 소식으로 게이머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CCR의 ‘RF 온라인’은 순금 경품을 내걸고 게임업계 최대 규모의 이벤트를 실시해 게이머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이온소프트의 하늘을 나는 로맨틱 RPG인 ‘프리프 온라인’은 돌아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Flying 시스템의 강점을 살린 <레인보우 레이스>, 커플이 함께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커플 시스템> 그리고 자신만의 공간을 만들어 꾸밀 수 있는 <하우징 시스템>등 새로운 시스템을 마련하고 게이머들을 초대한다.
 
또한 겨울방학시즌에 맞춰 12월 16일부터 2009년 1월 27일까지 <FlyFF Happy Winter 1탄>과 < FlyFF Happy Winter 2탄>이라는 타이틀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며, 신규 가입만 해도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가입하GO Xbox360 받GO~!>, 하루에 한 시간만 플레이해도 이벤트에 응모 할 수 있는 <하루 한 시간만 즐겨봐~!> 그리고 출석만 해도 레어 아이템을 제공하는 <출석하고 레어 아이템 받자!>등이 진행될  계획이다.
 
이번 이벤트에는 이온소프트에서 정성껏 준비한 LCD모니터, Xbox 360, 노트북, 미키 MP3, NDSL, 디지털 카메라 등의 다양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며, 경험치 및 프리프 캐시 등의 혜택을 지급할 계획이다.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횡스크롤 MMORPG ‘텐비’는 신규 아일랜드 <푸치포치 파크>와 <눈싸움 전장> 그리고 <카드시스템>이 새롭게 추가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푸치포치 파크>는 놀이동산을 배경으로 만들어진 신규 아일랜드로 초보게이머부터 고레벨 게이머까지 누구나 즐겁게 즐길 수 있으며 스릴 넘치는 롤러코스터, 야생동물이 가득한 사파리 투어에서 진행하는 ‘펀치머신(미니게임)’, ‘타로점 보기’ 등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마련하여 새로운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
 
여기에 겨울시즌을 맞아 새롭게 추가된 <눈싸움 전장>은 팀전으로 눈을 던져 상대팀을 맞춰 점수를 획득하는 방식으로 초보게이머들이 게임에 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도우며, <카드 시스템>은 카드를 획득하여 자신의 캐릭터의 공격력과 방어력을 향상 시킬 수 있는 시스템이다.
 
이와 함께 <윈터 페스티벌>이라는 타이틀로 이벤트를 진행하며, ‘텐비’ 오픈 1주년을 맞아 경험치 와 아이템 등의 풍성한 혜택이 제공된다.  
 
마지막으로 순금 1천돈의 경품을 내걸고 <RF온라인 황금시대>라는 이벤트를 진행 중인 ‘RF 온라인’은 겨울방학과 크리스마스를 맞아 업계 최대 금액의 경품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게이머들이 황금 포인트 5만점을 획득하면 순금(24k) 한 돈을 살 수 있는 순금 교환권을 선사하는 행사로 현재 금 한 돈 값이 13만원을 넘는 상황에 1천돈은 1억3천만원에 이르는 거액으로 그 규모 면에서 최대라고 볼 수 있다.
 
한편 이온소프트의 프리프 사업 총괄 정승수 부장은 “곧 크리스마스와 겨울방학시즌이 다가오지만, 올해는 경기 불황 때문인지 그 분위기를 좀처럼 느낄 수 없어 아쉽다”며, “게임으로나마 여러분의 마음에 따뜻한 겨울이 될 수 있도록 풍성한 이벤트와 업데이트를 마련했다. 정성껏 마련한 만큼 마음 푸근한 겨울을 맞이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