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에이카 온라인' 오픈베타 앞두고 캐릭터 선점 이벤트 펼친다

- 에이카 온라인, 18일 공개서비스 돌입 전에 캐릭터 이름 선점 이벤트 마련
- 오는 17일, 게임 접속 후 각 월드 별로 원하는 캐릭터와 이름을 먼저 생성할 수 있어
- 16일부터는 공개서비스 버전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시작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의 한빛온에서 서비스하는 초대형 국가 전쟁 MMORPG <에이카 온라인(이하, 에이카)>이 오는 17일 캐릭터 이름을 선점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에이카는 게임 내에서 자신을 대신하는 캐릭터와 캐릭터 이름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유저들을 위해 18일부터 실시하는 공개서비스에 앞서 캐릭터 이름을 선점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캐릭터를 생성할 수 있는 시간은 17일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4시간 동안이며, 게임에 접속해 원하는 캐릭터를 선택하고 이름을 만들면 된다. 캐릭터는 각 월드 별로 캐릭터 한 개씩을 생성할 수 있다.

에이카 관계자는 지난 3차 비공개테스트 기간 실시한 이벤트에서 레어 아이템에 당첨된 유저와, 현재 공식홈페이지에서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에 참여해 아이템을 상품으로 받는 유저들의 경우 첫 번째 생성한 캐릭터에 한해 아이템이 지급되기 때문에 월드를 선택함에 있어 신중해야 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오는 16일부터는 에이카의 공개서비스용 클라이언트를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이카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