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 새소식

몬스터헌터 프론티어 온라인, 시즌2.0 '에스피나스, 각성' 대규모 업데이트 18일 실시

- '시즌 2.0: 에스피나스, 각성'12월 18일 업데이트
- 기존 콘솔 시리즈에서 경험 못한, 온라인 버전만의 콘텐츠 공개 예정

NHN(대표 최휘영)의 게임 포털 한게임은 본격적인 겨울 방학을 앞두고 리얼 헌팅 액션 게임 <몬스터헌터 프론티어 온라인>에서 오는 18일 '시즌2.0: 에스피나스, 각성'이라는 이름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주목할 점은, 전신에 돋아 있는 가시로 맹독을 뿜으며 공격하는 극룡, '에스피나스'의 새로운 출몰과 함께, 기존 콘솔 시리즈에서 경험해 보지 못한, 온라인 버전에서만 체험할 수 있는 116 가지 이상의 다양한 무기와 방어구, 몬스터 및 변종몬스터를 직접 만나볼 수 있다는 것이다.

게이머들은 시즌 2.0에서 '히프노크', '가노토토스', '볼가노스', '다이묘자자미', '리오레이아', '푸르푸르'의 몬스터 6종의 변종을 직접 체험할 수 있으며, 100 이상의 헌터 랭크를 전면 개방함으로써 풍부한 퀘스트를 통해 변종 몬스터를 마음껏 수렵할 수 있다.

특히 <몬스터헌터 프론티어 온라인>에서 변종 몬스터들은 변종 이전의 동일 몬스터와 비교해 볼 때, 공격 패턴과 약점의 부위 및 속성이 변화하는 한편, 체력과 방어력이 대폭 강화됨으로써 보다 강력한 몬스터들와의 치열한 한판 승부를 겨룰 수 있게 된다.

또한, HR 100 이상의 유저들에게 전면 무료로 개방하는 '마이 파크'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헌터들은 '마이파크'에서 NPC들과 커뮤니케이션 하고 친밀도를 높임으로써 획득할 수 있는 '마이파크 포인트'로, 시설을 확충하는 등의 다양한 성장을 꾀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수렵단 전용방 랭크 9까지도 새로이 개방할 예정이다.

한편 SP 무기와 SP방어구, SP장식품과 같이 보다 높은 스킬 포인트가 설정되어 있는 업그레이된 아이템들을 속속 공개할 예정이다.

<몬스터헌터 프론티어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