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동영상&이야기

'슬랩샷 언더그라운드' 최고의 스승과 제자를 찾습니다

- 오픈 이벤트로 4주간 '최고의 교관' 및 '베스트 루키' 선발 이벤트 실시
- '베스트 루키' 선발해 닌텐도DS, '최고의 교관' 선발해 XBOX360 등 증정

넥슨(대표 권준모)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누믹스엔터테인먼트(대표 최성욱)에서 개발한 스타일리쉬 난투 스포츠게임 <슬랩샷 언더그라운드(Slapshot Underground, 이하 슬랩샷)>에서 최고의 스승과 제자를 뽑는다.

고수유저와 초보유저간 실력공유를 유도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오는 1월 7일까지 4주간 '스승'부문, '제자'부문으로 진행된다.

우선 6레벨 이상 유저면 누구나 참가가 가능한 '스승'부문에서는 교관으로 초보채널에 입장해 유저들과 플레이하고 초보유저의 골을 유도하는 '어시스트'를 최다로 기록한 유저 한 명을 2주에 한번씩 선발해 XBOX360을 증정하며, 일일 최다 어시스트 교관에게는 '풀 세트 아이템'을 지급한다.

'제자'부문은 레벨 5이하의 유저가 참가 가능하며, '교관과 함께 10승을 기록', '기본 튜토리얼 완료', '튜토리얼 영상관람'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유저 한 명을 매주 추첨해 닌텐도DS를 제공한다.

인기 여성 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가 홍보대사로 활동하는 '슬랩샷'은 '언더그라운드 문화 콘텐츠'를 '하키'라는 참신한 소재와 결합시킨 스포츠 액션 게임으로 지난 11월 27일부터 오픈 베타 테스트에 돌입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슬랩샷 언더그라운드>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