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 새소식

카트라이더, 크리스마스 맞아 겨울 느낌 새단장 실시

- 겨울 느낌을 하나로 담아, 성탄 패키지 아이템 출시
- 배틀 모드의 새로운 강자- 산타 배틀팀 출현, 관련 퀘스트도 1종 추가
- 크리스마스 분위기의 아이스 테마 및 마이룸 배경 전환 등 겨울 준비 한창

카트라이더에서 크리스마스를 먼저 만나세요!

넥슨(대표 권준모)은 오늘, 자사의 인기 온라인 게임 <카트라이더>에 크리스마스 맞이 업데이트 패치를 진행했다.

먼저 성탄종 풍선, 산타 유니폼, 성탄 전자파밴드 및 루시드 성탄(고글) 등의 아이템으로 구성된 '성탄 패키지'가 출시됐다. 해당 패키지는 오늘부터 오는 24일까지 한정 판매되는 특별 상품으로 이용 시에 캐릭터의 머리끝에서 발끝까지,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꾸밀 수 있다.

또한 배틀 모드에도 겨울 시즌을 맞아(2009년 1월 21일까지) 신규 NPC배틀팀인 '산타 배틀팀'이 추가됐다. 산타 배틀팀은 산타와 루돌프 등으로 구성된 이색적인 배틀팀으로, 12월 24일까지 관련 퀘스트도 진행된다.

'산타 배틀팀을 이겨라' 퀘스트를 클리어 시에는, 그 횟수에 따라 게임 머니(루찌) 및 특별 엠블럼이 선물로 주어진다. 또한 엠블럼 획득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의 유저에게는 따뜻한 크리스마스 선물이 추가 증정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크리스마스의 느낌을 한껏 살려, 오늘부터 내년 1월 21일까지 카트라이더 내 아이스 테마가 모두 크리스마스 테마로 전환된다. 크리스마스 테마가 적용된 트랙에서는 캐럴송 게임 BGM과 크리스마스 아이템 박스 등을 만날 수 있다. 더불어 대기실 등도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새 단장 되었으며, 마이룸의 배경 역시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꾸며진다.

카트라이더의 개발을 총괄하는 박용규 팀장은 "12월을 맞아서,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의 즐거움을 카트라이더 유저들에게 앞서 전하고자 업데이트를 준비했다"며 "각종 이벤트 및 업데이트 등을 통해 친구, 가족과 함께 게임 속에서 크리스마스의 재미를 만끽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외에도 넥슨은 12월 24일까지, 카트라이더 배틀 모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배찌 필살기", "다오 필살기", "디지니 필살기" 등을 50% 할인 판매한다.

<카트라이더>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