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모바일 액션 RPG 'Porject GS' 정식명칭 "가디언 슬레이브"로 정하고 CBT 일정 공개

KTH(대표 노태석) '올스타'는 모바일게임 개발사 게임크루(대표 정영훈)에서 개발중인 드라마틱 액션 RPG 'Project GS'의 정식명칭을 <가디언슬레이브>로 정하고 CBT(비공개시범테스트) 일정을 공개 했다.

<가디언슬레이브>는 주인공 요한이 잃어버렸던 기억을 되찾아가며 전설의 ‘가디언’과 함께 마신 ‘제네시스’에 맞서 ‘더 월드’의 평화를 수호하는 스토리의 모바일 게임이다.

올스타 측은 <가디언슬레이브>의 CBT에 앞서 오는 12월 5일(금)부터 11일(목)까지 7일간 ‘올스타’ 웹사이트와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모나와’를 통해 테스터를 모집하고, 선발된 테스터를 대상으로 12일(금)부터 25일(목)까지 CBT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모바일게임 커뮤니티에 포스터와 스크린샷을 공개한 <가디언슬레이브>가 그동안 ‘Project GS’라는 프로젝트 명으로 유저들 사이에 회자되던 게임이라는 것이 밝혀지면서, 많은 모바일게임 유저들의 집중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포스터에 등장하는 장총을 든 주인공 ‘요한’의 비장한 표정과 히로인 ‘마리’의 신비로운 분위기가 드라마틱 액션 RPG라는 게임의 콘셉트와 세련미를 잘 반영하고 있다.

닉네임 “이정은”을 사용하는 한 유저는 “영화의 한 장면을 보는 것 같다. 그래픽이 뛰어난 ‘가디언슬레이브’의 활약이 기대된다”라는 소감을 밝혔고, 닉네임 ‘채화’를 사용하는 유저는 “일러스트도 멋지고 정말 기대되는 게임! 우리나라 모바일게임이 많이 발전된 것 같다”는 평을 남겼다.

KTH 모바일게임팀 김동숙 팀장은 “스크린샷과 포스터 공개에서 보여주신 유저분들의 뜨거운 성원에 감사 드린다” 라며, “기획 초기부터 철저히 비공개로 개발해온 ‘가디언슬레이브’의 CBT 모집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모바일게임 중 이례적으로 공개모집을 통한 CBT를 결정한 <가디언슬레이브>는 CBT 종료 후 마무리 작업을 거쳐 이동통신 3사에 출시될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