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황당한 스토리, 엽기적인 캐릭터가 다시 돌아왔다! '막장가족2' KTF 출시

KTH(대표 노태석) '올스타'는 지오인터랙티브(대표 김병기)가 개발한 모바일게임 <막장가족2>를 KTF를 통해 출시했다고 오늘(19일) 밝혔다.

우주를 배경으로 즐기는 지구방위 콘셉트의 <막장가족2>는 전작과 이어지는 황당한 스토리, 캐릭터의 엽기적인 표정, 게임 중간에 삽입된 만화를 이용한 진행으로 신선하고 다양한 재미를 주는 코믹액션 미니게임이다.

2007년 GSMA(세계이동통신사업자연합회) 아시아 모바일 어워드 파이널 리스트에 오르며 아시아를 대표하는 모바일게임으로 주목 받은, 전작 '막장가족'의 콘셉트는 그대로 유지하고 게임은 한층 업그레이드 됐다.

외계인의 방해 공작에 맞서 막장우주를 건설하려는 얼치기 가족의 좌충우돌 스토리를 7개의 신선한 미니액션게임 속에 고스란히 담아 냈다.

특히, 테트리스 게임을 코믹하게 패러디한 로보트리스, 빠른 속도로 달려 닫힌 문을 격파하는 달리GO!부수GO!, 블록 깨기를 변형시킨 몬스터 볼 등은 막장가족 시리즈의 콘셉트를 잘 반영하면서 원 버튼 미니게임의 한계를 극복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KTH 모바일게임팀 장현우 PM은 "'막장가족2'는 화려한 컬러와 과장된 액션을 앞세워 전작의 명성을 이어갈 게임"이라며, "모바일 게임을 처음 접하는 유저도 간단한 조작으로 쉽게 즐길 수 있는 만큼 남녀노소 많은 분들의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KTH 올스타모바일은 KTF 출시를 맞아 캐릭터 피규어와 게임포인트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하는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막장가족2>는 KTF 휴대폰에서 ‘320 + 매직엔’ 또는 ‘매직엔/SHOW > 게임 > 최신게임 > 막장가족2’를 통해 다운 받을 수 있으며, 가격은 3,000원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