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 새소식

아바(A.V.A), 새로운 총기와 맵 업데이트

사용자 삽입 이미지
네오위즈게임즈는 자사의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레드덕이 개발한 밀리터리 FPS <아바(A.V.A)>에서 오는 9일 새로운 전투맵과 신규 총기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오늘(8.8) 밝혔습니다.

이번에 추가되는 신규 맵 '헬하운드(Hellhound)'는 프랑스 파리 외곽을 배경으로 한 폭파 미션 맵이라고 하는데요.

고풍스러우면서도 현대적인 유럽의 분위기를 고스란히 재현한 전투맵에서 EU와 NRF는 장갑차와 통신시설을 두고 폭파와 방어 미션을 수행하는 숨막히는 전투를 벌이게 된다고 합니다.

전투맵 추가와 더불어 신규 총기도 함께 업데이트된다고 하는데요.

새롭게 선보이는 M4A1은 라이플맨 전용 총기로 정확한 장거리 사격과 빠른 연사력을 특징을 가진 총기라고 합니다. M4A1는 지난 클로즈베타 테스트에서 공개됐던 총기로 특유의 안정성과 다양한 무기 개조 활용도로 게이머들에게 큰 만족감을 준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FPS게임에서 가장 실용적이고 보편적인 총기로 인기가 높은 M4A1가 추가됨으로써 <아바(A.V.A)> 유저들은 근접전은 물론, 중장거리까지 지원 가능한 라이플맨 특유의 전투 스타일을 한층 깊이 있게 즐길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고 합니다.

이 외에도,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저 사양 게이머들을 위한 안정성 향상과 보다 쾌적한 게임 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각종 밸런싱 조정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이에 관해 네오위즈게임즈 아바(A.V.A)사업팀 김정훈 팀장은 "다양한 스타일의 전투를 원하는 게이머들을 위해 신규 전투맵과 총기를 전격 추가하게 됐다"며, "신규 컨텐츠의 재미가 가득한 아바(A.V.A)와 함께 여름휴가 및 남은 방학기간을 즐겁게 보내길 바란다" 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아바(A.V.A)>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