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콘솔(비디오) 새소식

PSP용 신작 액션게임 '기동전사 건담 건담 VS.건담' 11월 20일 국내 정식 출시

반다이코리아(대표, 에모토 요시아끼)는 PSP용 3D 액션 게임 <기동전사 건담 건담 VS.건담>을 오는 11월 20일 국내에 정식 출시한다.

이 작품은 일본의 아케이드로 인기리 가동중인 '기동전사 건담 건담 VS. 건담'의 PSP 버전으로 2001년에 아케이드 '기동전사 건담 연방 VS. 지온'이후 등장한 [VS.]시리즈의 최신작이다. 이번에 출시된 신작은 "기동전사 건담"에서부터 "기동전사 건담00"까지 전 16개 애니메이션에 대표적인 모빌 슈츠가 등장하여 옛 건담 시리즈와 새로운 건담 시리즈의 만남으로 배틀의 폭이 넓어졌다.

이번에 가장 크게 돋보이는 점은 장갑 변환에서부터 자폭 등의 극 중 액션의 재현을 최고의 퀄리티로 구현했다는 점이다. 또한 플레이어를 도와주는 신 시스템 [모빌 어시스트]와 최종 병기 [G 크로스 오버]로 더욱더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가 가능해졌으며, 총 등장 기체는 30기체 이상, 새로 등장하는 기체로는 데스티니 건담, 풀 바니언, 건캐논, 캠퍼의 4기가 있다.

아울러 15개의 원작의 주제가와 스테이지가 그대로 수록되어 있어 배틀을 더욱 다채롭게 만들어 건담 팬들을 더욱 만족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기동전사 건담 건담 VS.건담>은 소비자가격 38,000원으로 11월 7일부터 11월 18일까지 약 20여 개 인터넷 쇼핑몰을 통해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예약 특전으로는 '건담 콜렉션 네오3탄 피규어'를 제공할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