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원더킹, 11월 5일까지 '할로윈 이벤트' 통해 대박 아이템 등 이벤트 실시

- 원더킹, 10월 31일 할로윈데이 맞아 '할로윈' 이벤트 통해 대박 아이템 획득 가능
- 패션킹 선발대회도 개최! 진/선/미 추첨하여 아이템 지급

SBSi(대표 이남기)는 류엔소프트(대표 류지수)가 개발하고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무한미션 RPG <원더킹>이 10월 31일 할로윈데이를 맞아 '원더킹 할로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원더킹 할로윈 이벤트'는 10월 29일부터 11월 5일까지 진행되며, 참여하면 대박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이다. 우선 원더킹에 접속하여 각 마을(엘가일, 프란시스, 헬렌)의 할로윈NPC '할로'를 찾아가 할로를 클릭하여 대화하고 입장료를 지불하면 이동할 수 있는 할로윈 이벤트 맵 내에서는 먼지귀신·호키·스컬톤 3종류의 몬스터를 사냥해 대박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대박아이템은 할로윈 이벤트 때에만 획득할 수 있는 해골목걸이와 호박반지, 고져스 액세서리 시리즈, 잔혹의 액세서리 시리즈 등으로 유니크한 아이템이 가득하다.

또한, 원더킹에서는 '패션킹 선발대회'도 개최한다. 캐릭터를 최대한 꾸며서 각 마을의 이벤트 NPC와 함께 포토존에서 스크린샷을 찍은 후, 스샷게시판에 [내가 패션킹이다]라는 제목과 함께 올려주면 참여 완료 된다. 10월 29일에서 11월 9일까지 올려진 게시물을 일괄 심사하여 11월 12일에 공지 통해 진/선/미를 각각 1명씩, 그리고 간지뽀대상을 2명, 총 5명을 추첨한다. 진/선/미에게는 왕관을 증정하며 잔혹의 액세서리 시리즈 등의 아이템 중 1개를 랜덤 지급하는 경품도 마련했다.

SBSi 게임사업팀 원더킹 담당자는 "할로윈 이벤트, 패션킹 선발대회 등은 유저들이 원더킹을 더욱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된 이벤트이다. 참여 방법도 간단하며, 평소 획득할 수 없던 아이템들이 많이 준비되어 있어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원더킹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원더킹>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