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역전에 다시 재역전' 명승부 이어가는 한국시리즈에 야구게임 '슬러거' 응원 이벤트 펼친다

- 2008 프로야구 한국시리즈 5차전 응원 동참
- 현대 자동차와 함께하는 야외 응원 및 온·오프라인 이벤트 다양

진짜야구 슬러거의 2008 프로야구 한국시리즈 응원 열기가 뜨겁다.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최관호)는 자사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와이즈캣(대표 남민우)이 개발한 온라인 야구 게임 <슬러거>가 다양한 한국시리즈 응원 이벤트를 펼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온 · 오프라인을 통해 대규모로 진행되어 한국시리즈의 인기에 힘을 더할 예정이다. 먼저 슬러거 게임 이용 후 한국시리즈 응원 이벤트 게시판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월 31일(금)에 진행되는 5차전 입장권 100장을 제공한다.

경기 당일에는 잠실 주경기장 앞 광장에서 현대자동차와 함께 야외 응원도 진행한다. 야외 응원에 참여하는 모든 참가자들에게는 현장에서 슬러거 게임머니 쿠폰과 응원도구인 깃발을 나눠준다. 응원 깃발에는 행사장 내 캐리커쳐 화가를 통해 응원 문구 및 선수의 얼굴을 그려 넣어 나만의 응원 도구를 만들 수도 있다.

여기에 행사장에 설치된 게시판에 자신이 응원하는 팀에게 메시지를 남기면 작성자 전원에게 슬러거 게임아이템을 선물로 제공한다.

또 행사장에 마련된 슬러거 체험관을 통해 온라인 게임 이벤트에 참여하면 타격 결과에 따라 한국시리즈 입장권 및 프로야구 선수 저지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네오위즈게임즈 김상구 사업부장은 "프로야구의 인기가 점점 높아지는 가운데 야구팬들과 함께 한국시리즈를 즐기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야구 팬들과 슬러거 유저들이 야구축제에 동참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시리즈 응원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슬러거>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