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모바일 항해RPG 라피스라줄리, 8월 9일 KTF에도 출시

게임빌은 모바일 항해 RPG <라피스라줄리(Lapis Lazuli)>를 8월 9일, KTF에 출시한다고 오늘(8.8) 밝혔습니다.

'라피스라줄리(Lapis Lazuli): 회고의 시계'는 지난 2일 SK텔레콤에 먼저 선을 보인 바 있으며, 9일 KTF에 출시되면서 더욱 큰 인기몰이를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하는데요.

이 게임은 게임빌이 올여름을 겨냥해 개발한 초대형 항해 RPG로, 바다를 배경으로 판타지 모험을 떠나는 스토리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특히 모바일 초유의 스케일답게 보물섬, 화산섬, 바다 괴물 등 모험을 동반한 다양한 요소가 등장하며, 함선, 함포, 선원 업그레이드를 통한 복합적인 육성 방식과 1,000여 개 이상의 아이템이 등장한다고 하는데요.

'라피스라줄리(Lapis Lazuli)'는 드넓은 바다를 배경으로 수수께끼에 가려진 자신의 과거를 찾아나서는 주인공 '오딘'의 모험을 담고 있는 게임입니다. 다양한 퀘스트를 통해 함포와 함선 등을 자유롭게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 이 게임은 기존의 답답하고 지루했던 해상 RPG의 단점을 완벽히 보완했다는 평을 듣고 있다고 합니다.

이에 관해 게임빌의 이성필 팀장은 "다른 해상 RPG들이 교역과 시뮬레이션 부분에 중점을 두었다면, 라피스라줄리는 모바일의 특성에 걸맞게 액션성에 초점을 맞추었다"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한 편, 게임빌은 <라피스라줄리>의 KTF 출시를 기념하여 한 달 동안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함께 밝혔습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라피스라줄리'를 다운받고 한 달 안에 엔딩을 본 후 랭킹등록을 하면 추첨을 통해 최신형 아이리버 MP3 모델인 Mplayer와 B20을 제공하며, 친구에게 라피스라줄리를 가장 많이 추천한 5명에게는 나이키 신발, 노스페이스 가방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보다 자세한 사항은 게임빌 홈페이지 또는 라피스라줄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합니다.

<라피스라줄리>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