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아이온 '사전 선택 서비스' 이용해 나만의 캐릭터 뽐내세요! 커스터마이징 콘테스트 열려

- 아이온 캐릭터 만들 수 있는 사전선택 서비스 30일 오전 6시 부터 시작
- 게이머가 만든 개성있는 캐릭터 뽑는 '커스터마이징 콘테스트' 열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가 게임포털 플레이엔씨를 통해 서비스하는 신작 온라인게임 <아이온>이 게임 내 캐릭터를 게임 공개 전 미리 만들 수 있는 '사전 선택 서비스'를 다채로운 이벤트와 함께 30일(목) 오전 6시부터 시작한다.

'아이온 사전선택서비스'란 아이온이 공개시범서비스(OBT)를 시작하기 전 예비 이용자가 자신이 앞으로 사용하게 될 게임의 서버/종족/직업/캐릭터외형/캐릭터명을 미리 결정할 수 있는 서비스이며 아이온은 이번 '사전 선택 서비스'를 통해 온라인게임 최고 수준의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온라인게임에서 자신의 게임캐릭터를 자신의 개성에 맞게 만들 수 있는 시스템)을 선보인다.

엔씨소프트는 '사전 선택 서비스'의 시작과 함께 게이머가 만들어낸 가장 개성있는 캐릭터를 뽑는 '아이온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아이온의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을 통해 자신 만의 개성있는 캐릭터를 만든 뒤 스크린샷을 찍어 홈페이지(aion.plaync.co.kr)의 이미지게시판에 올리면 된다. 기간은 사전선택서비스 기간(10.30(목)∼11.10(월)) 동안이며 심사를 통해 그래픽카드를 선사한다.

이 외에도 사전선택서비스 기간 동안 캐릭터를 만드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10명씩을 추첨해 그래픽카드를, 서버별 게시판의 댓글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상품권이나 아이온 목베개를 선물한다.

개성있는 나만의 캐릭터를 만들 수 있는 아이온의 '사전 선택 서비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아이온>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