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 새소식

아바(A.V.A)에 강력한 총기가 떴다! 'Kriss Super V' 등 신규 무기 업데이트

- 우수한 성능과 외형의 신규 총기 'Kriss Super V', 'CZ 75' 선보여
- 28일 부터 A.V.A PC방에서 플레이 시 경험치 2배 지급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최관호)는 자사의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레드덕(대표 오승택)이 개발한 밀리터리 FPS <아바(A.V.A)>에서 신규 총기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되는 2종의 총기는 우수한 성능과 외형이 주목을 끈다. 먼저 'Kriss Super V' 는 기존의 총기와 다르게 노리쇠가 수직으로 이동 장전되는 독특한 외형을 가지고 있다. 수직장전은 발사 시 반동을 효과적으로 줄이는 효과를 가져와 총기의 기능성을 높였다.

새롭게 선보이는 권총 'CZ 75'는 체코에서 만들어진 고성능 총기로 세계적인 마니아 층을 가지고 있다. 고급스러운 외형과 더블액션 방아쇠 방식으로 안정성이 높으며, 강철제 프레임이 장착되어 내구성도 우수하다는 평가다.

여기에 나이프 류도 처음 업데이트 된다. 신규 '위장 코팅 하푼 나이프'는 소위 이상의 고레벨 유저들을 위한 무기로, 강한 공격력과 고급스러운 외형을 자랑한다.

또한, 팀 채팅 시 글씨 색깔 변경, 20여종의 버그 수정 등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한 업데이트도 함께 진행된다.

한편, 28일부터 A.V.A PC방에서 플레이 하면 경험치 60%를 추가로 받을 수 있게 된다. 이는 기존 A.V.A PC방 경험치 혜택의 2배에 이르는 파격적인 것으로 PC방을 즐기는 유저들의 호응이 예상된다.

업데이트와 A.V.A PC방 혜택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아바(A.V.A)>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