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발칙한 여우들을 위한 댄스 파티가 시작된다! '데뷰(Debut)' 프리오픈베타 실시

- 10월 23일부터 10월 29일까지 일주일 간 Pre- OBT 진행
- 10월 30일부터 정식 서비스 예정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최관호)가 서비스하고 제이투엠소프트(대표 방경민)가 개발한 신작 패션댄스게임 <데뷰(Debut)>가 오는 23일부터 프리 오픈베타 테스트(Pre-OBT)인 '프리런칭파티'를 시작한다고 오늘(22일) 밝혔다.

'데뷰'는 기존 댄스 게임과 달리 '패션'이라는 요소를 차별화시켜 다양한 패션 아이템들과 세련된 캐릭터, 쇼핑, 메이크업 등 다양한 꾸미기 기능을 선보이며 오픈형 테스트(9월30일∼10월 13일) '쇼케이스'에서 유저들의 호평을 받은 바 있다. 특히 체형, 메이크업 등 스타일 서비스는 유저들에게 가장 큰 호응을 얻은 기능으로, 여성 유저들뿐만 아니라 남성 유저들의 만족감도 높아 자신의 캐릭터를 스타일리쉬하게 연출하는 등 높은 이용률을 보이기도 했다.

새로 시작되는 '프리런칭파티'에서는 지난 '쇼케이스' 서비스 당시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UI개선 등 게임의 편의성 개선에 초점을 맞췄다. 여기에 보다 다양한 댄스모션과 최신곡이 추가되고, 초보유저들을 위한 채널도 추가될 예정이어서 유저들에게 더욱 다양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쇼케이스'에 참가했던 유저가 '프리런칭파티'에 참가할 경우, 참가자 모두에게 '데뷰' 로고가 새겨진 목걸이 아이템과 게임머니가 지급할 예정이다. 아이템은 10월 30일에 일괄 지급된다.

한편, '데뷰'는 일주일간 '프리런칭파티' 진행 후 10월 30일부터 정식 공개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공개 서비스에서는 다양한 신상 패션 아이템과 신규모드가 업데이트 되고, 여성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도 추가될 예정이다.

'프리런칭파티'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데뷰>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