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엔씨소프트 신작 온라인게임 '스틸독(STEEL DOG)' 첫 테스트 실시

- 엔씨소프트 신작 '스틸독' 10월 22일부터 11월 5일까지 첫 테스트 2주간 실시
- 높은 관심 속에 총 5,000여명의 유저 선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가 지난 '엔씨 미디어데이2008' 에서 최초 공개한 신작 <스틸독(STEEL DOG)>이 오는 10월 22일부터 11월 5일까지 알파테스트를 실시한다.

<스틸독>은 극한의 이종(異種) 차량 격투를 모토로 하는 신개념 차량 격투 게임으로, 다양한 무기와 전투 차량의 특수한 능력, 그리고 경기장 특성 등을 활용하여 차량을 격파함으로써 치열한 격투의 재미를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이번 알파테스트는 추첨을 통해 선발된 총 5,000여명의 유저를 대상으로 2주 동안 매일 오후 5시부터 10시까지 하루 5시간 진행되며, 선발된 테스터들은 이종(異種) 차량격투 게임 <스틸독>을 처음으로 체험하게 된다.

이와 함께 테스트 기간 동안 이벤트가 진행, <스틸독>을 10번 이상 플레이한 테스터 가운데 총 100명을 추첨하여 진동이어폰 EX2를 증정하고, 개발자들과 함께 <스틸독>을 즐기며 실력을 겨를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알파테스터들은 10월 15일부터 11월 5일까지 '친구 추천 이벤트'를 통해서 아쉽게 참여 기회를 놓친 유저들에게 알파 테스터 참가 자격을 부여할 수 있어, 주변 지인들과 함께 이번 알파테스트를 즐길 수 있게 된다.

엔씨소프트 김형진 개발실장은 "알파 테스트임에도 불구하고 기대 이상의 많은 참가자들이 응모해 <스틸독>에 대한 높은 관심과 기대를 확인할 수 있었다"며, "새로운 재미를 추구하는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테스터들의 소중한 의견을 적극 반영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선발된 테스터 확인 및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스틸독>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