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열혈강호 온라인, 여름방학 맞아 이벤트 및 업데이트 실시

사용자 삽입 이미지
게임 포털 엠게임이 서비스하고 KRG소프트가 개발하는 온라인 게임 <열혈강호 온라인'>에서는 여름방학을 맞아 시원한 여름 특집 이벤트와 업데이트를 실시해 유저들을 사로잡고 있다고 합니다.

오는 8월 22일까지 열혈강호 온라인에서는 '열강 夏夏(하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내용을 살펴보면 현발파의 NPC 동탁형과 도검창의 의뢰를 받아 각각 청록색 쇳덩이와 붉은색 쇳덩이를 모으면, 각각 보상으로 180분간의 경험치 추가 혜택과 함께 파란 각인과 붉은 각인을 3개씩 받을 수 있습니다.

파란 각인과 붉은 각인은 합쳐서 태극 문양 아이템을 만들 수 있다고 하는데요. 이벤트 기간 동안 가장 많이 태극 문양을 만든 유저 10명에게 청이환, 용이환, 무공지환 등 특별 아이템을 지급하며, 태극문양은 오는 29일까지 선물 증혈환, 석보합, 이모티콘 박스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8월 16일까지 게임 내 전 필드에 '번개 맞은 수박' 아이템이 등장한다고 합니다. 수박 아이템을 맨 손으로 쳐서 깨뜨리면 '불꽃수박'을 획득할 수 있으며, 공격력과 방어력이 20분간 상승한다고 하는데요. 이 불꽃 수박을 바닥에 버리면 수박씨가 분수처럼 색색의 불꽃을 뿜어 내, 친구들과 색다른 한여름 밤의 추억을 만끽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와 함께 열혈강호 온라인은 납량특집으로 '뱀파이어'의상을 함께 업데이트하였습니다. 8월 1일부터 16일까지 깜짝 선보이는 이번 '뱀파이어' 의상은 열혈강호에서 만나기 어려운 유럽 귀족풍으로 제작되었으며, 납량특집 한정판답게 특별 혜택도 따라오게 된다고 하는데요. 뱀파이어 의상을 착용하면 8월 29일까지 한달 내내 모든 기공 +3 및 경험치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한편, 열혈강호 온라인은 오는 22일, 무훈치 방어구 공개 등 격살 시스템을 추가 업데이트할 예정으로, 막바지 여름시즌을 시원하게 장식할 준비 중이라고 회사측은 덧붙였습니다.

<열혈강호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