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 새소식

라펠즈, 대규모 업데이트 '에픽 5. 파트 2' 본서버 추가

- 중독성 강한 무한 사냥의 ‘베어로드’와 강력해진 캐릭터 스킬로 진화된 재미 선사!

엔플레버(대표 박승현)가 개발, 서비스하는 MMORPG <라펠즈>가 11일<Epic 5. Dragonic Age>를 완성하는 <에픽 5. 파트 2>의 정식 서버를 업데이트 한다. ‘소환하다’라는 뜻을 가진 <라펠즈>는 이번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향상된 재미와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가장 주목해야 할 콘텐츠는 ▶중독성 강한 무한 사냥을 즐길 수 있는 이벤트 던전, ‘베어로드’와 ▶기존 대비 캐릭터의 스킬 효율이 최대 두 배 이상까지 상승하는 ‘캐릭터 스킬 리밸런싱’ 이다.

프리미엄 테스트가 진행된 ‘아스타로트 서버’에서 ‘베어로드’를 선체험한 유저들은 자칫 “지루해지기 쉬운” 기존 던전 사냥의 “단점을 보완”하여 신선한 재미가 느껴진다는 긍정적인 평가를 보이고 있다. 또한 비슷한 레벨의 유저들이 함께 방을 만든 후 주어진 시간 내에 곰 몬스터를 사냥하여 목표 점수를 달성하면 얻을 수 있는 ‘홀릭 포인트’로는 특별한 아이템까지 구매할 수 있다.

‘캐릭터 스킬 리밸런싱’을 통해서는 전직업의 액티브 스킬을 위주로 한 전반적인 스킬 효율의 조정이 이루어졌다. <에픽 5. 파트 1>의 ‘크리처 스킬 리뉴얼’에 이은 이번 <에픽 5. 파트 2>의 ‘캐릭터 스킬 리밸런싱’으로 보다 질 높은 재미를 경험할 수 있어 유저들의 만족도가 높아질 전망이다.

또한 고 레벨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콘텐츠도 더욱 다양해졌다. ▶캐릭터의 최대 레벨을 170 레벨까지 상향 조정하였고 ▶신규 던전 ‘흑룡의 그늘’ 및 ‘사룡의 심장’에는 기존 몬스터 최대 레벨인 150 이상의 몬스터들이 등장하여 고 레벨 유저들이 새로운 목표에 도전하는 계기가 되어줄 것이다.

이 외에도 ▶펫 ‘마이 러브 하트’와 ‘마이 아르카디아’, ▶안정성과 이동 속도가 더욱 향상된 탈 것 ‘기린’ ▶ 6랭크 무기 12종과 6랭크 방어구 24종 ▶ 5, 6랭크 악세서리 각 8종씩이 추가되었다. 이처럼 다양한 콘텐츠의 추가에 대해 유저들은 “대 다수의 유저들이 기다리던 업데이트”라며 환영하고 있다.

한편, <라펠즈>는 이번 <에픽 5. 파트 2>의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9월 11일부터 25일까지 2주 동안 ▶색색의 송편과 다양한 토끼 가면이 드랍되는 ‘한가위 이벤트’와 ▶획득한 ‘홀릭 포인트’에 따른 순위 별로 아이템이 지급되는 <파트 2> 정식 서버 업데이트 기념 ‘베어로드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11일부터 18일까지는 ▶업데이트 기념 크루샵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어 유저들이 <라펠즈>에서 맛보는 즐거움이 더욱 다양해질 것으로 예상된다.

엔플레버 국내 사업팀의 박찬우 팀장은 “이번 <에픽 5. 파트2> 업데이트를 통해 ‘MMORPG의 본질적 재미’와 ‘새로운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라펠즈>로 재도약 할 것이다.”라고 밝히며 “더불어 <라펠즈>가 준비한 이벤트와 함께 유저들이 즐거운 한가위를 보냈으면 좋겠다.”라고 덧붙였다.

<에픽 5. 파트 2>의 업데이트와 함께 유저들의 의견에 더욱 귀 기울이며 함께 발전해나가고 있는 <라펠즈>에 대한 좀 더 자세한 소식은 라펠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라펠즈>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