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원더걸스 이어 이번엔 동방신기! 캐주얼 슈팅게임 TAAN(탄) 게이머 초청 이벤트 실시

- 인기가수 '동방신기'와 공동 프로모션 진행
- '동방신기'게임 캐릭터 선보일 계획

NHN(대표 최휘영)의 게임 포털 한게임은 캐주얼 슈팅대전 게임 <TAAN(탄)>의 게이머들을 이 달 말 개최되는 인기그룹 '동방신기' 쇼 케이스에 초청하고 게임 내에 동방신기의 캐릭터를 선보이는 이색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이 달 11일 밝혔다.

캐주얼 슈팅대전 게임 'TAAN(탄)' 에서는 오는 17일까지 자신만의 캐릭터를 생성하고 한번 이상 게임을 플레이 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이 달말 정규 4집 앨범과 함께 컴백하는 '동방신기'의 쇼 케이스에 300명을 초청할 예정이다.

또한 동방신기 멤버인 '시아준수', '영웅재중', '믹키유천', '유노윤호', '최강창민'5명의 특징을 본 딴 캐릭터를 게임 안에서 선보이는 것을 물론, 이번 이벤트에 참가한 게이머 전원에게 오는 23일 동방신기 캐릭터 5종을 선물할 계획이다.

한게임에서 8월 중순부터 오픈 베타테스트 중인'TAAN(탄)'은 귀여운 캐릭터와 간편한 조작으로 세대를 초월해 함께 즐길 수 있는 유쾌한 슈팅 대전 게임으로, 특히 한 대의 PC에서 두 사람이 동시에 게임을 즐기는 2인 플레이'가 가능해 이번 추석 명절에 친척들과 짜릿한 한판 승부를 겨루기에 제격이다.

한편 'TAAN(탄)'에서는 최강 길드를 가리는 길드 이벤트를 오는 9월 30일까지 개최한다.

게임에 접속하면 모든 게이머들에게 동일하게 길드 퀘스트가 부여되고 퀘스트를 수행해 길드 포인트 모으면 점수에 따라 길드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길드원들의 포인트를 합산해 길드 순위를 매긴 후, 매주 최고 길드를 게임 아이템과 문화상품권을 선물할 예정이다.

<TAAN(탄)>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