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프리스타일, 하나포스닷컴에서도 즐긴다! 채널링 서비스 계약 체결

- 10월 초부터 하나포스닷컴에서 '프리스타일' 정식 서비스 시작
- 하나포스닷컴 회원만을 위한 이벤트 게임 아이템 개발 등 차별화 된 플레이 지원 예정

포털 사이트 '하나포스닷컴'(www.hanafos.com)을 운영하고 있는 '하나로드림'(대표 김남영)은 '제이씨엔터테인먼트'(대표 김양신, 이하 JCE)와 온라인 농구게임 <프리스타일>의 채널링에 대한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하나로드림은 JCE의 인기 온라인 농구게임 '프리스타일'을 하나포스닷컴에서 서비스함으로써, 젊은 유저층의 저변을 넓히고 수익 모델을 다각화 할 계획이다.

또한 JCE는 기존 프리스타일 홈페이지 외에도 하나포스닷컴을 신규 채널로 확보, 시장을 확대할 수 있게 됐다.

앞으로 하나포스닷컴은 프리스타일 활성화를 위한 마케팅 활동을, JCE는 게임 운영 및 기술적 지원을 맡아 성공적인 서비스를 목표로 상호 협력해 나갈 방침이다.

양사는 특히, 하나포스닷컴 회원만을 위한 게임 아이템 개발 등 차별화 된 플레이 환경을 제공함으로써, 하나포스닷컴을 통해 프리스타일을 즐기는 고객의 만족도를 높여나갈 예정이다.

하나포스닷컴에서 프리스타일을 만날 수 있는 시점은 내달 초. 약 1달 여 간 안정화 테스트를 거친 후 정식 서비스를 선보이게 된다.

프리스타일은 지난 2004년 12월 첫 선을 보인 이래 국내뿐 아니라 중국, 대만, 필리핀, 일본, 미국에서도 서비스 되고 있으며, 태국, 말레이시아, 싱가포르와도 추가 수출 계약을 맺는 등 인기를 끌고 있는 온라인 농구 게임이다. 프리스타일은 성별, 머리모양, 피부색까지 취향에 맞게 만들어낸 나만의 캐릭터로, 내가 원하는 포지션의 선수가 되어 다른 팀원들과 함께 호흡을 맞춰 농구 팀플레이를 즐길 수 있어 게이머들의 많은 호응을 얻었으며, 지난 2006년부터는 e스포츠 공인종목으로 선정되어 지속적인 리그를 펼치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