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공개서비스 1주년 맞은 '창천온라인' 네 가지 컨셉의 대규모 이벤트로 게이머 성원에 화답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서수길 박관호 / 이하 위메이드)가 개발, 서비스중인 <창천온라인>이 9월 14일 공개서비스 1주년을 맞는다.

<창천온라인>은 지난 9월 공개서비스 당시 동시접속자 4만 명에 육박하는 큰 호응으로 게임시장에 활력을 불어넣은바 있으며, 2007 대한민국게임대상 국무총리상 수상, 대만 수출 사상 최고 계약금을 기록하는 등 1년간 꾸준한 인기를 얻어왔다.

위메이드 측은 이를 기념, ‘Happy Birthday, 쑈’ 라는 타이틀로 9월 10일부터 24일까지 네 가지 컨셉의 첫 돌 맞이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한해 고객들의 관심과 호응에 대한 감사와 보답의 의미로 기획됐으며, 공개서비스 1주년을 기념한 생일파티 컨셉의 축제 분위기를 게임 내에서 느낄 수 있는 풍성한 이벤트들로 구성됐다.

이벤트는 게임 내 글자를 모아 100%당첨기회를 갖는 ▲창천 1주년 다섯글자 모으기와 접속자 전원에게 말 아이템을 무료로 증정하는 ▲적토마를 타고 달려보자, ▲보너스 캐쉬 추가 적립 등이 선보이며, 추석을 맞아 접속자 전원에게 한복 추석빔을 무료 증정하는 ▲추석빔 코스튬 이벤트도 예정되어 있다.

또한, 올 하반기에는 삼국지 세계를 집대성한 MMORPG로 진일보 하기 위한, 대규모 게임 콘텐츠의 확장과 이용자의 의견을 더 가까이서 듣기 위한 방안 등을 계획 중이다.

창천온라인 개발팀 박정수 팀장은 “1주년이 맞이해 감회가 새롭다. 그 동안 창천이 새로움을 추구하며 남들이 가지 않던 길을 걸어왔는데, 부족함을 감수하고 칭찬해주신 이용자들께 감사드린다. 지금보다 더 귀 기울이며 노력하겠다” 고 소감을 밝혔으며,

위메이드 사업개발본부 노철 상무이사는 “먼저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이용자 분들께 감사드린다. 올 하반기 삼국지 가상세계를 키워드로 발전해 나가는 창천의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전했다.

<창천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