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어둠의전설, 여름방학 맞아 '와이키키 해변' 이벤트 개최

사용자 삽입 이미지
넥슨은 정통 MMORPG <어둠의전설>에서 여름 방학을 맞아 8월 6일부터 22일까지 '와이키키 해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게임 내에 와이키키해변 행 배의 도착을 알리는 실시간 공지를 들은 후 루어스 마을의 '와이키키해변입장도우미' NPC(Non-Playable Character)를 통해 배를 타고 와이키키해변으로 입장하면 된다고 하는데요. 와이키키해변으로 가는 배는 한 번에 100명이 탈 수 있으며 30분 간격으로 운행된다고 합니다.

와이키키해변에 도착한 뒤 NPC '구리구리'를 클릭하면 아이템을 수집해 상품으로 바꾸는 퀘스트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게 된다고 하네요.

퀘스트 시작과 함께 와이키키해변 부근의 바다에서 수영을 하며 바다 곳곳에 놓여진 아이템들을 모은 뒤 다시 NPC '구리구리'에게 가져가면, 이를 포인트로 환산해 '하와이안꽃관', '하와이안의상', '문어군', '불가사리양' 등의 이벤트 아이템으로 교환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먼저 피에트 마을에 있는 NPC '페이'에게 수영스킬을 배워야 하며, 바다에는 아이템을 빼앗는 '죠스' 등의 몬스터가 서식하고 있기 때문에 잘 피해가면서 아이템을 모아야 한다고 하네요.

이에 관해 <어둠의전설>의 개발팀장은 "이번 와이키키 해변 이벤트와 함께 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날려버릴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더욱 신나는 <어둠의전설>을 만들어 나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어둠의전설>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