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 새소식

볼링한판 어떠세요? 16파운즈, 공식홈피 오픈

사용자 삽입 이미지
볼링을 소재로 한 새로운 장르의 스포츠 캐주얼온라인게임 <16파운즈>가 새 공식 홈페이지 오픈과 더불어 테마파크 개장 후 이벤트를 시작해 유저들의 대상으로 테스트가 임박함을 알려왔습니다.

온라인게임 개발사 KPK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인포렉스가 퍼블리싱하는 스포츠캐주얼 볼링게임 <16파운즈(16POUNDS)>의 공식 홈페이지를 게임포털 게임램프에서 오픈 했다고 인포렉스측이 8월 6일 밝힌 것이 그것인데요.

지난 7월 20일 티져사이트의 오픈 이후 이번 8월 6일 공식 홈페이지 오픈 기간 동안 인포렉스에서는 작년에 실시한 클로즈베타테스트 이후 현재까지 개발된 16파운즈 게임내용을 새로운 공식홈페이지에서 살펴볼 수 있게 했다고 합니다.

스포츠캐주얼게임의 새로운 즐거움을 선보일 16파운즈 공식홈페이지에서는 통쾌하고 박진감 넘치는 프로모션 동영상과 함께 지난 테스트에서 플레이 되었던 실제 게임 플레이 동영상 등을 볼 수 있어 테스트에 참여하지 못한 유저들의 궁금증을 풀어 주고 있다고 하는데요.

16파운즈는 초등학생부터 대학생, 회사원 등이 등장하는 40여 개의 게임 속 주인공 캐릭터들이 보여주는 긴장감 있는 볼링대결을 통해 박진감 넘치는 볼링액션을 펼치는 게임으로 스트라이크를 넣었을 때의 공과 핀의 강력한 타격음과 개성 넘치는 NPC들의 함성 등은 실제 볼링 경기장의 느낌을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이에 관해 인포렉스에서 16파운즈를 담당하고 있는 박세은 PM은 "게이머들에게 16파운즈 재미를 더욱 배가 시키기 위해 개발사는 최선을 다해 게임성을 높이고 있는 중"이라고 말하고 "오는 16일에 실시될 프리베타테스트에 맞춰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테스트 전부터 매일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를 바란다"라고 밝혔습니다.

한편, 공식홈페이지에서는 매일 질문이 바뀔 테마게시판에 자신이 생각하는 내용의 덧글을 달거나, 친구추천, 게임 승리를 통해 얻을 수 있는 쿠폰을 받으면 XBOX 360, PMP, 닌텐도DS, 문화상품권과 여름 시즌에 맞춰 캐리비안베이, 롯데월드 자유 이용권 등 푸짐하고 다양한 상품을 응모를 통해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함께 진행 중에 있다고 회사측은 덧붙였습니다.

<에어로너츠>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