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홀릭2, 29일부터 3일간 5주차 CBT 실시

- 8월 29일 오후 4시부터 3일간 사전 비공개 테스트 실시
- 200명의 유저가 레벨이나 길드 제한 없이 참여 가능한 국가간 전쟁인 국가전 업데이트
- 사전 비공개 테스트 참여자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 진행 예정

게임 포털 엠게임(대표 권이형)이 서비스 예정인 뉴에이지 모험활극 MMORPG(다중 접속 역할 수행 온라인 게임) <홀릭2>가 8월 29일(금)부터 31일(일)까지 3일간 8월 5주차 사전 비공개 테스트를 실시한다.

'홀릭2'는 국가전과 PVP, 세력전 등을 지향하는 게임으로 길드 등 사용자간 커뮤니티에 중심을 둔 다양한 게임 시스템과 다양한 맵을 신설하여 레벨업이 재미있으며 끝없는 흥미를 주는 게임으로 다시 태어났다. 또한 전작 '홀릭'의 뛰어난 그래픽적 요소를 계승 및 발전하여 유저들에게 보다 흥미진진한 모험의 세계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사전 비공개 테스트에서는 레벨이나 길드 제한 없이 참여 가능하며 100명 대 100명 총 200명이 참여 가능한 국가간 전쟁인 '국가전'을 업데이트 예정이다. 또한 게임 내 튜토리얼, 시나리오 퀘스트의 추가와 퀘스트 오류 수정, 몬스터 능력치 조정, 채광지역 업데이트, 제조 아이템 업데이트 등을 통해 컨텐츠의 완성도를 높였다.

뉴에이지 모험활극 '홀릭2'를 즐기고 싶은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8월 29일(금) 오후 4시부터 31일(일)은 저녁 10시까지 진행된다.

한편, 사전 비공개 테스트 참여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현재 자기가 가지고 있는 캐릭터의 이름 중 1개 봉인하여 공개 서비스 시 봉인 해제하는 '명예로운 이름을 사수하라!' 이벤트와 사전 비공개 테스트 기간 동안 40레벨을 달성하면 '레드 페더린' 아이템을 증정하는 '위대한 모험가의 증표를 획득하라' 이벤트 그리고 캐릭터 레벨 50을 달성하면 귀여운 캐릭터 상품을 지급하는 '마츠카 캐릭터 상품을 수여하라' 이벤트 등이 다채롭게 펼쳐진다.

개발총괄 고배석 이사는 "사전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홀릭2' 진정한 재미인 전쟁시스템을 보여줄 계획이며. 국가간 전쟁인 국가전을 시작으로 앞으로 홀릭2의 다양하고 재미있는 콘텐츠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지속적인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