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대전액션 슈팅 온라인게임 '크래쉬배틀' 누구나 참여 가능한 프리테스트 28일 실시

- 8월 28일부터 매일 24시간 서버 개방하는 프리테스트 진행
- 친구 등록, 대기실 초대 기능 등 커뮤니티 강조한 신규 업데이트 선보여
- 다양한 이벤트 통해 아이팟, 아이리버, USB 메모리, 바나나걸 4집 CD등 푸짐한 선물 증정

게임 포털 엠게임(대표 권이형)이 서비스 예정이며, 온플러스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병준)가 개발하는 대전 액션 슈팅 온라인 게임 <크래쉬배틀>이 8월 28일부터 프리테스트를 실시한다.

'반항 액션의 폭주'라는 타이틀이 붙은 이번 프리테스트는 테스트 기간 동안 24시간 서버가 개방되어 언제든지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친구 등록, 친구 초대 등 커뮤니티가 강조된 업데이트와 게임 내 다양한 기능이 추가되어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특히 매일 오후 5시∼6시 사이 운영자와의 깜짝 데이트도 준비되어 있어 테스트 기간 내내 유저들에게 흥미진진한 게임 환경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크래쉬배틀은 프리테스트를 기념하여 테스트 기간 동안 세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레벨업을 통해 자동으로 경품에 응모되는 '나는 최고야' 이벤트와 주 1회 추첨을 통한 선물 증정이벤트를 실시하여 애플 아이팟 터치, 아이리버 L플레이어, 최신 헤드셋, 바나나걸 4집 CD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엠게임 기대작 크래쉬배틀은 월, 화, 수, 목, 금, 토, 일의 능력을 상징하는 7명의 캐릭터들이 등장해 대전을 펼치는 게임으로, 키보드만으로도 근거리, 원거리, 범위 등을 조절해 다양한 스킬을 사용하여 공격의 쾌감을 선사할 수 있는 대전 액션 슈팅 게임이다.

지난 8월 14일 바나나걸 브랜드관을 오픈하고 4대 바나나걸 '김상미'와의 공동 마케팅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크래쉬배틀은 2008년 가을 경 오픈 베타 서비스를 목표로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