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 새소식

큐플레이, 신규 게임모드 '고스트가든' 업데이트 및 기념 이벤트 실시

- 수정구슬을 눌러서 문제를 푸는 객관식 퀴즈게임 '고스트가든' 업데이트
- 퀴즈게임 최초로 싱글 플레이 지원, 관전 모드도 가능
- 유저들이 자유롭게 채팅하고 만날 수 있는 '공간 시스템' 도입

유령의 정원이 열린다!

넥슨(대표 권준모)은 오늘 자사의 인기 온라인 게임 <큐플레이>에 신규 게임 모드인 '고스트가든' 및 광장 시스템 '광장 분수공원'을 업데이트한다.

유령의 정원이라는 뜻의 '고스트가든'은 수정구슬을 재빨리 눌러 정답을 맞히는 4지 선다 객관식 게임으로, 퀴즈게임 최초로 싱글 플레이가 지원되며, 관전모드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게임/ 만화, 교과목, 연예/스포츠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퀴즈가 준비되어 있어 원하는 분야를 선택적으로 즐길 수 있다.

이에 넥슨은 오늘부터 9월 11일까지 고스트가든 오픈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10판이상 고스트가든을 플레이한 유저 전원에게 '유령가면' 아이템을 증정하며, 이벤트 기간 중 랜덤으로 접속하는 운영자를 만나 함께 고스트가든을 즐기면 사이버머니를 제공한다. 또한, 싱글플레이 시 게임 이용 시간에 비례해 획득할 수 있는 HIT을 30회 달성하면 추첨을 통해 '샤프 전자사전', '문화상품권', '넥슨캐시'를 지급한다.

더불어, 유저들의 자유로운 채팅과 만남을 지원하는 광장 시스템 '광장 분수공원'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같은 기간 동안 진행된다. 광장의 스크린샷을 찍어서 홈페이지 이미지 게시판에 올린 유저는 추첨을 통해 '캐논 디지털 카메라', '아이리버 MP3 플레이어' 등의 상품을 받을 수 있다.

큐플레이 개발을 총괄하는 최영태 개발팀장은 "'고스트가든'은 온라인 퀴즈게임을 선도하는 '큐플레이'에서 야심차게 선보이는 작품"이라며 "싱글플레이 및 관전모드 등 다양한 신기능들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외, 지난 8월 25일 큐플레이에는 컴퓨터를 깨끗하게 사용하는 법을 주제로 한 '클린캠페인' 2탄이 공개됐다. 이번 클린캠페인 오는 9월 21일까지 진행되며, 정답을 맞힌 유저에게 큐포인트를 제공한다.

<큐플레이>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