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 새소식

SP1, 챕터5 첫 업데이트 ACT1 추가! 레벨제한 60 상향 및 4랭크 아이템 등 공개

- 신규 필드 공개 및 새로운 시나리오와 퀘스트 추가, 레벨 제한 상향 등
- 악세서리 아이템 10단계까지 인챈트 가능해져 인챈트 통한 재미요소 강화
- '노이슈타트에 구호물자 보내자!' 이벤트 통해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 제공

넥슨(대표 권준모)이 서비스하고, 실버포션(대표 박성재)이 개발한 포스트한국형 MMORPG <SP1>에서 오늘, 챕터5의 ACT1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SP1의 챕터5 업데이트는 2회에 나누어 실시될 예정으로, 이번에 진행되는 ACT1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필드 추가를 비롯, 레벨 제한이 상향되고, 인챈트 시스템이 업그레이드되는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가 추가된다.

새롭게 추가되는 필드는 '노이슈타트 시티'와 '노이슈타트 항구'로, 신규 지역을 중심으로 새로운 시나리오가 시작되고 이와 연계된 다양한 퀘스트가 추가된다.

또한, 레벨 제한이 60으로 상향되며, 50레벨 이상에서 장착 가능한 4랭크 무기 및 방어구가 업데이트된다.

이 밖에도,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인챈트의 재미요소가 강화돼, 목걸이 반지, 귀걸이 등 액세서리 아이템을 인챈트할 수 있게 된다. 악세서리 아이템은 총 10단계까지 인챈트가 가능하며, 매 단계마다 PvP 데미지 흡수율이 증가하고, 특정 단계에서는 특별한 추가 옵션이 적용된다.

한편, SP1에서는 업데이트와 동시에 '노이슈타트에 구호물자를 보내주세요!'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냥을 통해 획득한 '구호물자' 아이템 10개를 모으면 '노이슈타트 특산물 상자' 아이템 1개와 교환 가능하며, 이를 통해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 및 인챈트에 필요한 스톤, 물약 등을 획득할 수 있다.

개발사인 실버포션의 박성재 대표는 "이번 업데이트에서도 SP1만의 특징인 탄탄한 시나리오와 이와 연계된 퀘스트들, 그리고 정통 MMORPG로서의 재미 요소를 강화하기 위해 노력했다"며, "이번 챕터5도 재미있게 즐기시길 바라며, 이후 이어지는 ACT2의 시나리오와 신규 콘텐츠에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SP1>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