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귀여운 캐릭터들의 통쾌한 슈팅 온라인게임 '탄(TAAN)' 오늘부터 오픈베타 테스트 돌입

- 귀여운 캐릭터들의 통쾌한 슈팅 게임, 오늘부터 오픈 베타테스트 돌입
- 네이버 인기 웹툰 '마음의 소리/정글고'의 캐릭터가 게임에 등장

NHN(대표 최휘영)의 게임 포털 한게임은 캐주얼 슈팅대전 게임 <TAAN(탄)>의 오픈 베타테스트를 오늘 오후 3시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TAAN(탄)'은 귀여운 캐릭터들이 거리와 각도를 조절해 상대에게 무기를 쏘아 승부를 겨루는 캐릭터 슈팅 대전 게임으로, 이번 오픈 베타테스트에서는 미니맵과 미니 카드게임, 다양한 퀘스트와 단축키를 추가해 보다 풍부한 게임 콘텐츠로 게이머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TAAN'(탄)은 네이버의 인기 웹툰 '마음의 소리'와 '정글고'의 주인공이 게임에 등장하는 캐릭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슈팅대전 TAAN(탄), 마음의 소리/정글고를 만나다'라는 이름의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9월 8일까지 게임에 가입한 후 웹툰 퀘스트에 참여하면, 참가자 전원에게 게임에서 이용할 수 있는 웹툰 캐릭터를 선물한다.

또 매일 새롭게 주어지는 일일 퀘스트를 수행하고 게임 이름의 알파벳 'T, A, A, N'을 모으면, 매주 추첨을 통해 MP3플레이어, 문화 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을 총 1,033명에게 증정할 계획이다.

NHN 정욱 한게임 그룹장은 "금일부터 실시하는 오픈 베타테스트를 통해 'TAAN(탄)'의 통쾌한 슈팅의 재미를 만끽하셨으면 좋겠다"며 "특히 개성 넘치는 캐릭터의 슈팅이 돋보이는 'TAAN(탄)'에서는 앞으로도 인기 연예인, 웹툰 등 유저들이 선호하는 다양한 분야와의 제휴를 통해 게임에서 즐길 수 있도록 공동 마케팅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탄(TAAN)>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