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9월 11일까지 엘소드 게임 내에서 코카-콜라 제휴 이벤트 2종 진행
- CokePLAY에서 코-크 플레이 포인트로 엘소드 '코-크 아이템' 구입 가능
- 아이팟터치, 아이팟나노, 디지털카메라, 문화상품권, 넥슨캐시 등 경품 제공
넥슨(대표 권준모)은 한국 코카-콜라와 제휴를 맺고 KOG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캐주얼 던전 액션 게임 <엘소드(ELSWORD)>에서 오늘부터 제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 이벤트는 총 두 가지 내용으로 구성됐으며, 오는 9월 1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첫 번째 이벤트인 '코-크 아이템을 획득하자'는 이번 제휴 이벤트를 기념하기 위해 특별 제작된 게임 내 아이템인 '코-크 아이템'을 CokePLAY(www.CokePLAY.com)에서 코-크 플레이 포인트와 교환 해주는 행사다. 총 4종의 '코-크 아이템'들은 체력(HP), 마력(MP), 공격력 등을 향상시켜주는 기능성 아이템이다.
두 번째, '코카-콜라 병뚜껑을 모아서 경품을 타자' 이벤트는 행사 기간 동안 게임 내에서 몬스터를 잡았을 때 보상으로 제공되는 '코카-콜라 병뚜껑 아이템'을 모은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매주마다 다양한 경품을 지급하는 행사다. 경품에는 '아이팟터치(16G)', '아이팟나노(8G)', 디지털카메라(삼성 VLUU NV20), 해피머니 문화상품권(5만 원권), 넥슨캐시(1만 원권) 등이 있다.
이외에도 넥슨은 게임 내 광장에 코카-콜라 자판기를 삽입하는 등 이벤트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재미요소들도 추가했다.
넥슨의 국내사업을 총괄하고 있는 민용재 이사는 "과거 카트라이더, 메이플스토리의 사례에서 알 수 있듯이 그동안 코카콜라와 넥슨 게임과의 제휴 이벤트는 온라인 게이머들에게 큰 관심과 인기를 끌어왔다"며, "온라인 게임의 재미와 오프라인 음료의 즐거움이 하나 될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 뜨거운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지난 12월 27일부터 공개 테스트를 시작한 엘소드는 '그랜드체이스' 개발사로 유명한 KOG가 3년 만에 내놓은 후속작으로, 간단한 조작만으로도 빠른 속도의 게임 진행과 박진감 넘치는 액션 플레이를 펼칠 수 있다는 점과 만화풍의 연출 효과가 특징인 캐주얼 던전 액션 게임이다.
☞ <엘소드>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게임세상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