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 새소식

SP1, 고레벨 유저 위한 신규 인스턴트 던전 '스테인가 저택' 추가

- 고레벨 유저 위한 인스턴트 던전으로, 암호 풀어가는 형식에 유저들 기대 집중
- 호화로운 대저택 배경, 천재 음악가 보스 몬스터 등 이색적인 분위기 물씬

SP1에서 호화 저택을 누비며 천재 음악가의 비밀을 풀어가 보자!

넥슨(대표 권준모)이 서비스하고, 실버포션(대표 박성재)이 개발한 포스트한국형 MMORPG <SP1>에서 고레벨 유저를 위한 인스턴트 던전인 '스테인가 저택' 던전이 추가된다.

이번 SP1의 신규 던전은 레벨 45 이상의 유저가 즐길 수 있는 6인용 인스턴트 던전으로, 고급스러운 대저택 배경과 천재 음악가 '한 폰 스테인'이 보스 몬스터로 등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업데이트는 챕터4 중 최고 레벨을 위한 지역 업데이트이며, 또한, SP1 유저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던 '퀸즈 연구소' 던전과 유사하게 암호를 풀어 나가는 형식의 던전이어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스테인가 저택의 내부는 고급스런 앤틱 가구 장식의 고풍스러운 이미지를 선보이며, 보스 몬스터가 있는 방은 마치 오페라 하우스의 내부와도 같은 모습을 갖추고 있어 독특함을 더한다.

또한, 천재 음악가의 은퇴와 실종, 그리고 악마가 되어 돌아온 한 폰 스테인의 배경 스토리는 단서를 활용해 암호를 풀어가는 던전의 특색과 잘 어우러져 SP1만의 독특한 재미 요소를 자아낸다.

SP1 개발사인 실버포션의 박성재 대표는 "이번 스테인가 던전은 기본적으로 고레벨 유저들을 위해 기획된 콘텐츠로, 색다른 지역과 보스 몬스터를 즐기는 재미를 줄 것"이라며, "머지 않아 공개 예정인 챕터5에도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SP1>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