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엘소드 PC방 영웅 대전 시즌 Ⅱ' 8월 14일 개막

- 내일부터 8월 27일까지 매일 오전 11시∼오후 1시까지 온라인 예선전 실시
- 8월 30일 부산, 31일 서울에서 각각 결선 대회 진행, 이벤트전도 진행 예정
- 문화상품권, NDSL, 아이리버 E100, MP3플레이어, USB 메모리, 원더걸스 CD 등 푸짐한 경품 제공

넥슨(대표 권준모)은 KOG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캐주얼 던전 액션 게임 <엘소드(ELSWORD)>의 전국 대회인 '엘소드 PC방 영웅 대전 시즌Ⅱ'의 온라인 예선을 8월 14일부터 실시한다.

이번 대회는 지난 5월 치러진 1차 대회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되는 행사로, 엘소드 게이머라면 누구나 참가 가능한 일반 대회다.

온라인 예선은 8월 13일부터 오는 8월 27일까지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 사이에 진행되며, 예선에 참가하고자 하는 게이머들은 해당 시간에 게임 내 개설되는 대회 전용 모드에 접속해 플레이하면 된다.

총 8명이 개인 서바이벌 모드로 실력을 겨루는 온라인 예선 경기에서는 한 게임당 1위와 2위에게만 '황금 메달 아이템'이 지급되며, 해당 아이템을 획득한 게이머들만 오프라인 결선에 참가할 수 있다.

결선 대회는 오는 8월 30일 부산에서, 31일에는 서울에서 각각 진행될 예정이며, 예선 통과자들은 이 두 결선 장소 중 자신의 거주지와 가까운 지역의 결선 경기에 참여하면 된다. 오프라인 결선에서는 예선 통과자들이 참가하는 정규 대회 외에도 현장 참여자들이 즉석에서 참가할 수 있는 이벤트 대회도 진행될 예정이다.

정규 대회에서 최종 순위 4위 안에 든 게이머들에게는 총 100만 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이 차등 지급되며 , 입상하지 못한 게이머들에게도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1만 원권이 지급된다. 또한 정규 대회 참가자 중 대회 현장에 입장하는 선착순 100명에게는 USB 메모리스틱, 강화유리 마우스 패드, 원더걸스 CD 등이 제공되며, 이벤트 대회 입상자들에게는 'NDSL', '아이리버 E100', MP3 플레이어, USB 메모리스틱 등의 다양한 경품이 지급될 예정이다.

지난해 12월 27일부터 공개 테스트를 시작한 엘소드는 '그랜드체이스' 개발사로 유명한 KOG가 3년 만에 내놓은 후속작으로, 간단한 조작만으로도 빠른 속도의 게임 진행과 박진감 넘치는 액션 플레이를 펼칠 수 있다는 점과 만화풍의 연출 효과가 특징인 캐주얼 던전 액션 게임이다.

<엘소드>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