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모바일 액션슈팅게임 '메탈나이트' 14일 서비스 실시

모바일 게임 업체인 피엔제이-PNJ(대표 곽진열)는 최첨단 로봇의 활약을 주제로 하는 강력한 액션슈팅게임 <메탈나이트>를 오는 14일 SK텔레콤을 통해 서비스한다고 밝혔다.

‘메탈나이트’는 우주금속으로 이루어진 최강의 변신로봇인 ‘기간티스’가 주인공인 ‘카리스’를 만나 눈을 뜨자, 이를 군사용 무기로 사용하려는 방위사령부의 미사일 공격으로부터 연구소를 구하기 위해 위기를 해쳐나가는 내용의 액션슈팅게임이다.

‘메탈나이트’는 손쉬운 키 조작으로 파워풀한 변신기능은 물론, 유저의 스타일에 맞게 로봇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다양한 요소를 포함하고 있어, 기존의 슈팅게임과는 다른 독특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메탈나이트’는 각 스테이지마다 주어지는 다양한 미션으로 뛰어난 몰입감을 주며 게임에 관련된 자세한 설명과 함께 쉽고 편리한 조작을 지원하여 기존의 슈팅게임 매니아 뿐만 아니라 일반 유저들도 쉽고 재미있게 다가갈 수 있다.

‘메탈나이트’는 화려하고 섬세한 표현의 메카닉 그래픽을 보여주고 있으며, 탄탄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구성된 30개의 방대한 스테이지로 유저에게 충분한 플레이 타임을 제공한다. 특히, 게임이 진행될수록 적절하게 어려워지는 난이도와 11개의 ‘보스전’은 유저의 미션수행에 대한 성취감을 극대화 시켜준다.

강한 화력과 다양한 변신기능의 새로운 슈팅게임 ‘메탈나이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PNJ 홈페이지(www.pnjmobil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 다운로드는 SKT - NATE접속 > 게임 > 이번주NEW게임 > 메탈나이트를 선택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KTF와 LGT의 유저는 KTF – SHOW/매직엔 접속 > 게임 > 게임샵 > 슈팅게임 > 메탈나이트, LGT – ez-I 접속 > 게임 > 액션/기타 > 슈팅게임 > 메탈나이트를 통해 각각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