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한빛소프트, '카몬히어로' 유저간담회 열어

- 한빛소프트, 8월 7일 오후 티쓰리엔터테인먼트 본사에서 카몬히어로 유저간담회 개최
- 카몬히어로 열성 유저들과 1차 비공개테스트 평가 및 Q&A 시간 가져
- 고등학교 수학 선생님 "제자들과 함께 하면 재미있을 것 같아"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가 서비스하고 티쓰리엔터테인먼트(이하 T3)가 개발한 신개념 카드 소환 MMORPG <카몬히어로>가 지난 7일(목요일) 유저간담회를 가졌다.

카몬히어로의 첫 유저간담회는 T3 본사에서 진행되었다. 유저간담회에서는 유저와 관계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1차 비공개테스트에 대한 평가와 Q&A, 전체적인 게임 평가를 하는 시간을 가졌다.

유저들은 이번 1차 비공개테스트에 대해 발견된 버그와 캐릭터 및 소환수의 밸런스 조정 등 지적된 내용만 개선한다면 더욱 재미있는 게임이 될 것이라고 평가하고, 카몬히어로의 장단점 및 개선할 사항에 대해 의견을 주고 받았다.

유저간담회에 참석한 유저 중 한 명은 "고등학교 수학 선생인데, 학생들과 친해지기 위해서 같이 게임을 하기도 하는데, 카몬히어로도 제자들과 함께 하면 재미있을 것 같다. 다음 테스트가 기대된다"며 "선생님들도 게임 합니다"라고 말해 간담회 자리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지난 5일 1차 비공개테스트를 마친 카몬히어로는 테스트 기간 발견된 버그와 시스템 오류를 수정 및 보완하고 콘텐트를 추가하는 등의 개발에 몰두할 예정이다.

<카몬히어로>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