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 새소식

테일즈런너, 키보드로 즐기는 대운동회 개막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우콤은 라온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테일즈런너>에 정규리그 '테일즈런너 大운동회'(이하 大운동회)를 개막했다고 오늘(8.6) 밝혔습니다.

이번 大운동회는 총 상금 1,000만원을 걸고 지난 4일부터 온라인 예선을 시작한 것인데요. 예선전에서의 게임 결과 순위에 따라 오프라인 대회 참가자가 결정 되며 18일 서울랜드에서 열리는 그랜드 파이널 大운동회에서 최고의 런너를 가릴 예정이라고 합니다.

테일즈런너 개발진은 이번 大운동회를 위해 야심차게 준비한 래더포인트와 길드 시스템인 '패밀리'를 대대적으로 업데이트 함으로써, 최고의 런너를 목표로 달리는 이번 대회 참가자들에게 더욱 신선한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하네요.

우선 새로이 적용된 래더포인트는 자신보다 레벨이 높은 유저에게 승리 할 경우 보다 높은 점수를 얻을 수 있는 시스템을 통해 더욱 긴장감 넘치는 대결이 가능하다고 하며, 참가자들이 친구들과 함께 팀을 구성하여 순위를 겨룰 수 있는 테일즈런너만의 독특한 길드시스템 '패밀리'를 적용함으로써, 大운동회에 대한 유저들의 관심이 끊이지 않고 있다고 합니다.

실제로 大운동회가 시작된 지난 4일 이후 이틀 만에 1,000여 개의 패밀리가 생성 되면서 유저들이 大운동회에 갖는 관심을 짐작케 했다고 하네요.

친구들과 함께 달릴 수 있어 더욱 재미있는 이번 大운동회는 게임에 접속 후 로비에서 '大운동회 전용채널'을 선택해 참여 할 수 있으며, 전용채널은 오전8:00부터 오후 11:00까지만 입장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더불어, 대회의 참가자들에게는 大운동회 전용채널 경험치 보너스를 30% 추가 제공하고 그랜드 파이널 大운동회 입상자에게는 상금과 특수아이템이 제공되는 다양한 보상이 준비되어 있다고 하네요.

그랜드 파이널 大운동회는 온라인 예선으로 선발된 100여명(개인전 64명, 패밀리전 32명)이 출전할 예정이며, 그랜드 파이널 大운동회는 나우콤이 서비스하고 있는 인터넷 개인방송 서비스 '아프리카'(www.afreeca.com)를 통하여 생중계 될 예정이라고 회사측은 밝혔습니다.

이에 관해 나우콤은 정순권 PD는 "성공리에 막을 내린 '2007 테일즈런너 윈터 리그'에 이어 길드 및 리그 시스템이 한 층 업데이트된 大운동회가 유저들의 많은 관심을 모을 것을 예상한다"고 자신했습니다.

大운동회 참여와 관련해 자세한 사항은 테일즈런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테일즈런너>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