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온라인게임에 버금가는 모바일 RPG가 떴다! '로아(LOA)' 7일 첫 출시

- 컴투스, 신개념 모바일 RPG '로아(LOA)' SK텔레콤 통해 7일 출시
- 화려한 액션과 타격감 극대화, 온라인 RPG 버금가는 게임성 돋보여
- 오픈 기념 이벤트 통해 아이리버 P.Ple, 스와치시계 등 푸짐한 경품 제공

온라인 게임에 버금가는 RPG가 모바일로 들어왔다!

컴투스(대표 박지영)가 마노디오가 개발한 천상의 모바일 RPG <로아(LOA)>를 7일부터 SK텔레콤에 서비스한다고 밝혔다.

'혼돈의 서곡'이라는 부제를 가지고 천상의 RPG를 표방하는 '로아(LOA)'는 실감나는 액션과 타격감을 최대한 살려 온라인 RPG에 버금가는 게임성을 부각시켰다.

'로아(LOA)'는 적 타격 성공시 히트 수와 콤보 수를 부여하는 히트 및 콤보 시스템으로 전투의 재미를 강조했고, 스킬 업그레이드와 아이템 조합, 무기 강화 등을 할 수 있는 핵심 요소인 솔트 시스템을 통해 RPG의 매력을 한층 더 이끌어냈다. 또한 게임 곳곳에 다양한 장치와 트랩을 배치하고 천상의 검을 통해 천사로 변신할 수 있는 엔젤시스템을 덧붙여 어드벤처 요소도 놓치지 않았다.

이번 오픈을 기념해 '로아(LOA)'는 게임을 다운로드 받아 랭킹 등록을 하는 유저에게 추첨을 통해 아이리버 P.Ple, 스와치시계, 미키플레이어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 '로아(LOA)'의 서브모드인 스카이점프, 타임어택, 서바이벌 등에서 랭킹 30위 안에만 들어도 문화상품권을 선물한다.

'로아(LOA)'는 SK텔레콤에서 서비스를 시작으로 KTF와 LG텔레콤도 조만간 오픈할 예정이며, 오픈과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로아(LOA)>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