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액션퍼즐패밀리, 붕어빵타이쿤3 '터치폰 전용 게임'으로 출시

- 컴투스, 기존 인기 게임 '액션퍼즐패밀리' '붕어빵타이쿤3' 터치폰 전용으로 출시
- 햅틱폰, 뷰티폰, 디스코폰, 러브캔버스폰 전용 게임으로 선보여
- 10가지 다양한 종류의 퍼즐 게임과 붕어빵 굽기, 터치 방식과 '찰떡궁합'

모바일 게임의 최강자 '액션퍼즐패밀리'와 '붕어빵타이쿤3'를 이제 터치폰에서 즐기자!

컴투스(대표 박지영)가 모바일 게임의 선두주자 '액션퍼즐패밀리'와 '붕어빵타이쿤3'를 터치폰 전용 방식에 맞춰 출시했다고 이 달 5일 밝혔다.

이번 달에 160만 다운로드를 넘어서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액션퍼즐패밀리'와 타이쿤 시리즈의 원조 격인 '붕어빵타이쿤3'를 이제 대표 터치폰인 '햅틱폰'(SCH-W420)과 '뷰티폰'(LG-SH210), '디스코폰'(LG-SH650) 및 '러브캔버스폰'(스카이 IM-R300)에서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액션퍼즐패밀리'는 10가지 다양한 종류의 퍼즐 게임이 모여있는 특징과 터치폰의 장점인 터치와 드래그 방식이 타 게임보다 잘 어우러져 터치폰 전용으로 안성맞춤이라는 평이다. 특히 게임 속 블록이나 버튼을 화면에서 직접 만지며 조작할 수 있기 때문에 기존 숫자키보다 더욱 직관적이고 빠른 조작이 가능해 터치폰에서 일석이조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 '붕어빵타이쿤3'도 붕어빵을 굽는 기계를 직접 터치하여 뒤집고 꺼낼 수 있다는 점에서 좀 더 실감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컴투스의 채문기 국내마케팅팀 팀장은 "터치폰에서도 간단한 조작으로 '액션퍼즐패밀리'의 다양한 액션과 '붕어빵타이쿤3'의 실감나는 재미를 마음껏 느끼시길 바란다"면서 "이번 터치폰 전용 게임 출시에 이어 터치폰에 맞는 후속 게임들을 지속적으로 추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현재 터치폰 전용 '액션퍼즐패밀리'와 '붕어빵타이쿤3'는 SK텔레콤 가입 유저들이 즐길 수 있으며 터치폰 사용자는 777 + NATE 접속 후 '액션퍼즐패밀리', '붕어빵타이쿤3' 메뉴에서 다운로드 후 이용할 수 있다. 조만간 KTF와 LG 텔레콤도 오픈 할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